써브웨이가 오는 27일 고척돔에서 열리는 ‘엑스원(X1) 프리미어 쇼콘’ 티켓 응모쿠폰 증정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Mnet, 써브웨이 제공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이탈리안 B.M.T.’나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올해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 주목받는 신인 보이그룹 엑스원의 데뷔 콘서트 초청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을 통해 응모에 참여한 사람 중 40명을 추첨해 티켓을 증정한다.

‘프로듀스X101’을 통해 탄생한 엑스원은 1등 김요한을 비롯해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등 11명의 멤버로 구성돼 향후 5년간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단품과 세트 메뉴 구분 없이 15cm 샌드위치 1개당 1장씩 증정하며, 1인당 1회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응모권 수량이 한정돼 있어 매장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당첨 여부는 오는 23일 써브웨이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쇼케이스+콘서트)’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써브웨이가 쇼콘 행사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한편, 써브웨이 고객에게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이탈리안 B.M.T.’는 7일 이상 숙성한 페퍼로니와 살라미, 햄이 듬뿍 들어 있어 미국 본토의 정통 샌드위치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이탈리안 B.M.T.’에서 햄을 빼는 대신 페퍼로니와 살라미를 풍성하게 넣어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