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라스' 노브레인 이성우, 러블리즈 광팬? "그냥 좋아요"...레전드짤 예고

노브레인 이성우가 러블리즈 광팬임을 입증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1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중훈, 허재, 김규리, 노브레인 이성우가 출연하는 ‘경력자 우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성우가 이날 방송에서 생명의 위협을 느낀 적이 있었다고 털어놓는다. 그 이유는 노브레인이 선보였던 파격 퍼포먼스 때문이었다. 이후 그는 무대에 오르기 전 “위험할 것 같다”라는 말을 듣는 것은 물론 멤버 교체설(?)까지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성우는 박중훈에게 배신감을 느꼈다고 폭로한다. 박중훈과 호형호제하는 사이임을 밝힌 그는 박중훈이 방송에 나가 노브레인의 ‘비와 당신’을 홀로 열창하는 모습을 보고 배신감이 들었다고 전한다.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1세대 인디 밴드 노브레인의 보컬리스트로 활동 중인 그는 무대에서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한 가지를 공개한다. 그는 이것에 강한 집착(?)을 드러내며 모두의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이성우는 노브레인의 팬클럽명도 공개한다. 그는 팬들이 직접 만든 노브레인의 팬클럽명을 듣고 굉장히 당황했었다고 했지만 이를 들은 안영미는 자신의 마음에 쏙 든다는 반응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성우는 러블리즈에 대한 팬심을 대방출한다. 2017년 연말 무대에서 러블리즈와 합동 무대를 꾸미는 등 ‘성덕’의 길을 걷고 있는 그는 “그냥 좋아요”라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러블리즈 커버 댄스까지 선보이며 레전드 짤 탄생을 예고한다.

이성우는 요가 수업받다 눈물 흘린 사연을 고백한다. 명상 중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고 고백하며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든 가운데 안영미, 김구라의 뜻밖의 멱살잡이가 펼쳐져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성우의 파격 퍼포먼스의 정체는 14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뭉쳐야찬다' 어쩌다FC, 新유니폼 획득...일레븐FC와 진검승부 icon'우아한 가' 임수향X이장우X배종옥, 진실공방 美친 전개...3차 티저 공개 icon쓰레기 처리 재미있게!...소비자 흥미 유발 '재활용' 사례 icon안다르, 최대 60% 할인 이벤트 '한여름밤의 특가' iconSSG페이, 홈캉스족 맞춤 이벤트 마련....할인혜택+쿠폰 증정 등 多 iconKT&G, 일손부족 잎담배 수확 봉사활동...농가와 상생경영 icon'타인은 지옥이다', OCN '영화X드라마' 선택 이유?...2분 하이라이트 공개 icon투썸, 빙수·에이드 전년比 매출 30% 증가...여름시즌 신제품 효과 톡톡 icon'요즘 모두의마블', 토스 행운퀴즈 등장...신규맵 이름은? icon아이더, 가을겨울 신제품 ‘얼리버드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icon'골목식당' 백종원, 부천 대학로行 "닭칼국수 맛없겠다" 궁금증↑ icon하희라, 자기이름 내건 ‘히라앰플’ 론칭...사막식물 농축 icon막바지 휴가 제대로 즐기기!...혼족 위한 '홈캉스' 아이템 icon'혐한 방송' DHC TV "혐한·역사왜곡 아냐…서경덕 중심 불매운동 매우 유감" icon롯데시네마, 젝스키스 영화 '젝키빌라' 단독 개봉...16일 무대인사 진행 icon현빈X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대본 리딩 현장 공개...극비 로맨스 기대↑ icon'연애의맛' 천명훈, 두번째 데이트 실패각?...조희경 잠적에 '패닉' icon멜론 로그인 오류, 이용자 불만 속출 "공지 좀 해주세요" iconTS 측 "전효성 계약해지 관련 허위 주장...별도 소송 진행 계획" icon한지민,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날' 편지 낭독 "엄마의 소망 이뤄내겠다" 울컥 icon티아라 출신 한아름, 내년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 "사랑하는 법 알려준 사람" icon해리 스타일스, '인어공주' 출연 고사...할리 베일리와 호흡 무산 icon노랑풍선, 동서양 문화 한눈에! '터키 일주 기획전'...오감만족 매력 선사 icon'싱크홀'(가제), 차승원X김성균X이광수 캐스팅 확정...8월 크랭크인 icon'소통-아이덴티티-혁신'...IT업계 브랜드 장수 비결 icon박지훈, 18일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임지민·신은수와 호흡(공식) icon'우리집' 윤가은 & '벌새' 김보라, 전세계-충무로 주목! 닮은꼴 女감독 icon‘저스티스’ 최진혁, 손현주 실체 확신! 오늘(14일) 감정연기 폭발 icon이재명, ‘친형 강제입원’ 항소심도 징역 1년 6개월 구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