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장도연, 딘딘이 머니캐처 인원수에 깜놀한다.

사진=Mnet '러브캐처2' 제공

22일 첫방송되는 Mnet ‘러브캐처2’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이다.

14일 공개된 1회 예고편에서는 한눈에 봐도 훈훈한 외모,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10명의 선남선녀가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첫 만남 후 아직 어색함이 가시지 않은 이들 사이에는 숨길 수 없는 설렘과 달콤한 긴장감이 흐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또 참가자들은 호감 있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해 첫 날부터 거침 없이 속마음을 드러내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한 여성은 “내일 아침 같이 해요”라며 당당하게 자신을 어필하고 또 다른 남성은 “난 직진할 거야. 쭉 직진할 거야”라며 일편단심을 선언해 스튜디오에서 상황을 지켜보는 연예인 패널인 ‘왓처’ 군단을 흥분시키고 있다.

과연 이들의 행동은 진정한 사랑을 찾고자 하는 러브 캐처의 용기 있는 행동일지, 아니면 상대를 안심시키고 상금을 가져가려는 머니 캐처의 거짓말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예고편 후반부에는 머니캐처의 인원수가 공개되자 믿기지 않는다는 듯 벌떡 기립한 신동엽과 장도연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딘딘 역시 입을 틀어막고 “진짜로?”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이 이렇게 놀란 까닭이 무엇인지는 22일 오후 11시 첫방송되는 Mnet ‘러브캐처2’에서 공개된다. 한편 ‘러브캐처2’ 1~3회는 Mnet과 tvN 특별 공동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