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도시어부’ 코스타리카서 돛새치 낚시도전...매트 왓슨·지상렬·최현석 가세

‘도시어부’의 다섯 번째 해외 출조지인 코스타리카 낚시여행이 대망의 닻을 올린다.

15일 밤 9시5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코스타리카 특집 1편에서는 게스트 지상렬, 최현석과 함께 낚시꾼들의 성지인 중앙아메리카의 코스타리카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동쪽으로는 카리브해, 서쪽으로는 태평양이 펼쳐진 코스타리카는 ‘풍요로운 해변’이라는 의미를 지닌 나라답게 입질의 은총이 쏟아지는 낚시 명소 중의 명소다. 국토의 25%가 국립공원과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나라로, 1년 내내 꽃이 피는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 그대로의 밀림이 펼쳐진 지상 최고의 낙원이다. 특히 이번 코스타리카 특집에는 낚시꾼들의 우상인 청새치 세계 챔피언 매트 왓슨이 함께해 본방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박사’ 이경규는 종이에 직접 영어 회화를 적어오며 챔피언과의 만남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코스타리카에 도착해 매트 왓슨과 처음 만난 이경규는 영어 단어를 하나하나 읊어가며 자기소개와 형님 소개까지 펼쳤고, 낚시라는 공통점으로 세 사람은 금세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뽐냈다고 한다. 이덕화는 매트 왓슨이 청새치를 2000마리 넘게 잡았다는 말에 경악하며 이경규에게 “팬이라고 전해줘”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연예계 입담꾼’ 지상렬과 ‘멀미 신화’ 최현석 셰프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처음으로 해외 출조에 합류한 만큼 황금배지를 향한 두 사람의 투지가 평소와는 달랐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덕화는 낚시를 떠나기 전 지상렬과 최현석에게 “환상의 시간이 될 거야”라며 부푼 마음을 드러냈고, 코스타리카행을 이끈 팔로우미의 주인공 이경규는 “눈맛, 입맛, 손맛, 몸맛까지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 충만한 모습을 보였다.

도시어부들은 코스타리카에서의 첫 낚시로 돛새치와 참치 잡기에 나섰다. 영화 속 장면을 방불케 하는 경이로운 자연 경관과, 상상 그 이상의 입질이 쏟아지는 축복의 현장이 펼쳐졌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위대한쇼' 송승헌, 사남매 아빠 변신? '행복포텐' 폭발...2차 티저 공개 icon'악플의 밤' 장수원X존박, 로봇연기·어리바리 캐릭터 실체는...쿨잼 선사 icon'케이월드 페스타', 오늘(15일) 개막...레드벨벳-하성운-AB6IX 등 ★총출동 icon‘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X이설, 과거 인연 밝혀졌다...박성웅, 이엘 환정 시달려 icon'광대들' 조진웅, 왜군장수→독립군→풍문조작단...'시대극 장인' 등극 icon'해투4' 정해인 "'밥누나' 촬영 초반 긴장한 티 났다"...손예진 도움받은 사연은? icon‘골목식당’ 백종원 아빠미소 부른 7개월차 청년사장 롱피자집 ‘최고시청률’ icon'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이효리에 "너 대체 왜 나왔니?"...현실 남매 '폭소' 예고 icon‘나혼자 산다’ 성훈, 꿀눈빛으로 오빠美 대방출...사랑스러운 양희 정체는 icon'같이펀딩' D-3, 광복절 기념 오늘(15일) 스페셜 미리보기 2회 편성 icon‘비긴어게인3’ 김고은X정해인, 이소라·폴킴 노래 티저영상 공개 icon거미, '호텔 델루나' OST로 가온차트 4관왕...강다니엘 앨범차트 1위 icon'DMZ' 이제훈 "생생한 영상美 기대 부탁"...오늘(15일) 다큐 프롤로그 방송 icon'암전' 오늘(15일) 개봉, 리뷰포스터&관람포인트 공개...'공포心' UP icon'마리텔V2' 도티, 12세 관람가→48금 방송 '텐션 폭발'(ft.윤후-지상렬) icon레드벨벳 예리, 新앨범 티저이미지 공개...러블리 비주얼 시선강탈 icon'달리는 조사관' 이요원-최귀화, '인권' 히어로 출격...2차 티저 공개 icon사이먼 도미닉, ‘DAx4’ 발매…폭발적 랩+강렬 신스사운드 ‘역대급 퀄리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