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비긴어게인3' 패밀리밴드, 소렌토서 남부 이탈리아 버스킹 마무리

패밀리밴드가 소렌토에서 남부 이탈리아 버스킹을 마무리한다.

16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패밀리밴드의 이탈리아 남부 버스킹 마지막 이야기가그려진다. 다사다난했던 여정 끝에, 패밀리밴드가 이탈리아 남부에서 마지막으로 버스킹을 하게 된 장소는 바로 소렌토. 멤버들이 이탈리아에서 처음으로 버스킹을 했던 도시에서 남부 버스킹을 마무리한다.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패밀리밴드는 소렌토의 가장 생동감 있는 길거리를 낮 버스킹 장소로 정했다. 박정현은 ‘Double Kiss'를 선곡해 흥 넘치는 무대를 만들어냈다. 한껏 흥이 오른 관객들의 앙코르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 방송 때 화제가 됐던 헨리-박정현의 ‘Shallow와 김필-박정현의 ’Something Stupid‘에 이어 헨리와 수현의 듀엣 무대 역시 공개됐다. '남매 케미' 넘치는 두 사람은 화창한 소렌토의 날씨에 걸맞게 밝은 색상의 옷을 맞춰 입고, 헨리의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와 스티비 원더의 ‘Isn't She Lovely‘를 듀엣 버전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어 멤버들은 남부 이탈리아의 마지막 버스킹 장소인 석양이 보이는 루프탑 바로 이동했다. 박정현은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는 ‘하비샴의 왈츠’ 무대를 선보였다. 박정현은 시즌2에 이어 또 한 번 피아노 연주에 도전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임에도 피아노 앞에서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박정현은 ‘하비샴의 왈츠’ 무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오는 23일에는 스페셜 게스트 정해인과 김고은이 이탈리아 남부 버스킹을 마친 패밀리 밴드를 찾아온다. 이탈리아에서 서울로 무대를 옮긴 패밀리밴드와 함께 두 사람이 펼쳐나갈 영화같은 버스킹 현장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30일부터는 '비긴어게인3' 두 번째 팀인 이적, 태연, 폴킴, 김현우, 적재가 함께하는 베를린 버스킹 여행기가 공개된다. 새로운 도시인 베를린에서 펼쳐질 두 번째 팀의 감성 보이스에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3'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스터 기간제' 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 막돼먹은 천명고 4인방 갈등폭발 icon‘악마가’ 이설, 상처입은 ‘1등급 영혼’ 얼굴+부서진 기타...무슨 일? icon김태우X손호영 HoooW, ‘스케치북’ 출격…신곡무대 최초 공개 icon‘저스티스’ 최진혁X나나, 반격 시작...악의 실체 드러낸 손현주X박성훈 icon‘봉오동 전투’ 광복절 맞아 의미있는 기록 작성...개봉 9일째 300만 icon‘연애의맛 2’ 오창석♥이채은, 출장 출국전 3시간 압축데이트...버럭섭섭 공항 배웅길 icon‘나혼자 산다’ 기안84, 아침부터 운수대통...첨지84의 기막힌 오토바이여행 icon‘해투4’ 김고은 “도깨비 공유·이동욱, 카메라 돌면 더 친한척" icon‘호텔 델루나’ 시청자 매혹 신드롬 3...#홍자매표 유머코드 #복선맛집 #귀호강 OST icon[리뷰] ‘벌새’ 전세계가 먼저 반하다...14살 소녀의 찬란한 일상 icon‘우아한 가(家)’ 임수향-이장우, 만년필 로맨스 포착...도발적 초스피드 접근 icon'김복동', 개봉 8일째 5만 돌파...광복절 관객 관심↑ icon서강준-샘오취리-김진우 등, ★들 광복절 韓사랑 폭발 "대한민국 만세!" icon나루히토 일왕, 세계 평화 기원 "깊은 반성"...아베 침묵 일관 '외면' icon文대통령 '광복절 경축사'...與 "희망찬 미래 설계" vs 野 "공허한 말 잔치" icon'별헤는밤' 이적 "'달팽이' 가사, 윤동주 시인 삶과 비슷해 울컥" icon광복절 특선영화 '항거: 유관순이야기', 오늘(15일) 밤 10시 MBC 방송 icon'크로사', 日관통 후 동해 상륙...울릉도·독도 '태풍특보' 발효 icon'태양의계절' 최태준, 최광일에 "최지민 양육권 포기해...내 손에 피 묻히기 싫다" icon'태양의계절' 하시은, 오창석 '김시우 죽음' 추궁에 "나도 몰라" 해명 icon방탄소년단 뷔, 아미에 '심슨 그림' 요청 "제 자화상 보고 싶어요" icon이상숙, "최승훈은 오창석 아들" 최태준 폭로 충격 (태양의계절) icon'어서와' 케이틀린, 남이섬 여행 기대 폭발 "경치 아름다워...최고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