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 BT21 한정판’ 판매에 들어갔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된 ‘어도러블 데이’ 럭키백 이벤트는 성황리에 마쳤다. 럭키백 이벤트에서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BT21 인기 캐릭터 제품들이 들어있어 행사 시작 1시간30분 만에 500개가 동날 정도로 열기가 드거웠다.

럭키백 이벤트에 이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우니 어도러블’을 구입한 후 인증샷과 함께 #어도러블향기뿜뿜 해시태그로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친구 아이디를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다우니 어도러블을 1개 더 증정한다.

한정기간 판매될 이번 신제품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이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은은한 꽃향기와 신선한 오렌지 과즙이 사랑스러운 향으로, 수입산 다우니 어도러블과 같은 향을 자랑하지만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다우니 어도러블 대비 3분의 1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4일부터 11번가를 비롯한 온라인 및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L+1L 패키지에 1만1000원대다.

사진=P&G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