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호캉스나 글램핑이 트렌드로 자리를 잡는 등 여행의 범위가 확장되고 일상화됨에 따라 여행용 캐리어가 1년에 한두 번 꺼내 들던 ‘짐가방’에서 ‘일상템’으로 변모하고 있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갖춘 캐리어들이 속속 출시되는 가운데 글로벌 여행가방 시장 리더 쌤소나이트가 소비자와 환경을 위한 캐리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의 신제품 캐리어 ‘로베즈’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다음 세대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미래숲 조성사업’ 후원의 일환으로, 보상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막화 방지를 위한 후원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8월 15일부터 자사, 타사 브랜드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여행용 캐리어 반납 시 ‘로베즈’ 캐리어를 5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백화점, 대리점 등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일부 아울렛, 면세점 제외) 및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로베즈’는 라인 디테일을 레이어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행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도난 방지 안전지퍼, 매립형 TSA 잠금장치로 짐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확장 기능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더블 휠을 적용해 움직임이 부드러운 동시에 소음은 최소화했다. 기내 반입 사이즈는 USB 포트가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 후 케이블을 연결하면 편리하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을 충전할 수 있다.

시크하면서 모던한 느낌의 매트 블루, 매트 블랙 및 온라인몰 한정으로 판매되는 매트 와인 레드까지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높이 55cm와 68cm 사이즈 제품을 각각 21만9000원, 25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