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니발 폭행 동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15일 제주지방경찰청 열린소통 칭찬한마디' 게시판에는 지난달 제주도의 한 도로 위에서 발생한 폭행사건 영상 속 가해자에 대한 엄벌을 촉구하는 게시글들이 잇따라 게재되고 있다. 현재까지 227건의 게시글이 올라온 상황.

이는 최근 교통사고 손해배상 전문변호사인 한문철 변호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칼치기 항의하는 아빠 아이들 앞에서 폭행'이라는 영상을 공개한 이후부터다.

앞서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제주도의 한 도로에서 칼치기를 항의하는 아반떼 차주에게 무차별 폭행을 가하는 카니발 운전자 A씨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 A씨는 제주도의 한 도로 위, 차량들 사이 좁은 공간들을 비집고 들어가며 아찔한 주행을 계속했다.

특히 A씨의 차선변경으로 앞서가던 아반떼와 부딪히며 자칫 대형 사고로 이어질뻔 한 위험천만한 상황도 벌어졌다. 이를 두고 항의를 하자 A씨는 시비를 이유로 "야이 XXX야"라는 욕설과 함께 폭행을 가했다.

해당 피해자의 부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보이며, 영상에서 A씨는 욕설로 도발한 뒤 피해자의 얼굴이 오른쪽으로 꺾일 정도로 안면을 구타를 가했다. 이 같은 충격적인 만행은 아이들이 모두 있는 곳에서 벌어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