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싱글 이슈
갤러리아百, 예비부부 위한 ‘웨딩페어’...혼수 필수템 증정·명품 최대 70% 할인

갤러리아백화점이 하반기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지점(△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 9월15일까지 ‘갤러리아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백화점 제공

우선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9월 15일까지 각 지점에서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0일 추첨을 통해 당첨된 신혼부부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유명한 다이슨 인기가전 3종(▲다이슨 V11 컴플리트 플러스 ▲TP04 공기청정기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을 증정한다.

또한 웨딩페어 중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카드로 결제시 사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하고, 사은품으로는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 PB상품인 스웨디시드림 핸드크림& 핸드솝 세트 또는 갤러리아 상품권 1만원권을 택일하여 선착순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 고객 대상 브랜드별 혜택도 다양하다. 코스메틱,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전, 가구 등 브랜드별로 웨딩마일리지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웨딩페어 기간 중 각 지점별로 다양한 상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혼수 마련을 제안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15일부터 18일까지 해외명품 럭셔리 페어를 진행해 겐조, 에스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소니아 리키엘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8월 16~22일 독일 명품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 팝업 스토어를 진행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수원점에서는 다우닝, 나뚜찌 등이 참여하는 웨딩 축하 소파 특별 상품전을 진행한다.

한편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가입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웨딩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회원가입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