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미숙의 강렬한 연기 변신을 담은 따뜻한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김미숙이 생활력 강한 엄마 선우영애 역으로 변신한 첫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공.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김미숙은 극 중 김설아(조윤희), 김청아(설인아), 김연아(권은비) 세 자매의 엄마이자 김영웅(박영규)의 아내인 생활력 강한 엄마 선우영애로 분해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며 치킨집을 운영하는 그녀는 머리가 헝크러진 것도 잊은 채 일을 하는 억척 엄마의 모습으로 마음을 울린다. 또한 일하던 중 환하게 웃음을 지어보이는 그녀의 모습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가족들에 따뜻한 면모를 잊지 않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관계자는 김미숙이 “무더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의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이끌어주고 계신다”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미숙 배우의 새로운 모습과 명품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숙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엄마로 살던 세월을 벗어나 진짜 나의 인생을 살기 위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랜 세월 가족들만을 위해 살아오던 그녀가 어떤 계기로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게 될 지 선우영애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