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이 원하는 인재상을 공개했다. 

사진=MBN '사인히어' 제공

22일 첫방송되는 MBN ‘사인히어’ 첫 녹화 중 사이먼 도미닉은 AOMG 멤버들과 함께 오디션을 통해 뽑고 싶은 인재상을 이야기하며 “일단 자기 앨범 프로듀싱까지 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은 전부 셀프 프로듀싱이 가능하다. 사이먼 도미닉은 “도와 줄 수는 있지만 다 만들어 줄 수는 없을 것 같다”며 프로듀싱 능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AOMG 아티스트들이 가진 또 하나의 공통점은 인상(?)과 달리 모두 매우 성실하다는 점이다.

사이먼 도미닉은 “우리가 세상 범죄는 다 저지를 것처럼 생겼지만 연락을 해보면 거의 90% 이상 집 아니면 작업실에 있다”고 말했다. 이에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는 “항상 집에서 환기를 하고 있어서 정기석(사이먼 도미닉의 본명)이 아니라 ‘환기석’이다”며 배꼽을 잡았다.

원하는 인재상을 논하던 중 사이먼 도미닉은 “딱 나 같은 실력과 얼굴과 입담을 갖춘...”이라고 말해 다른 멤버들을 다시 한 번 폭소하게 했다. 이에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는 “같은 능력이면 쌈디 형과 교체하면 딱 되겠네”라고 답해 사이먼 도미닉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AOMG 멤버들과 함께 “’사인히어’ 파이팅!”을 외치며 ‘인재 선발’의 의지를 밝힌 사이먼 도미닉은 ‘사인히어’ 지원자들에게 “평소에 하던 걸 편하게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즐기는 자가 이기는 겁니다. 즐겨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MBN X AOMG의 ‘사인히어’는 2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