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호캉스’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먹는 재미’를 중요시하는 피서객들도 연이어 호텔을 찾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도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를 더욱 높이면서도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해 호캉스족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이다. 올여름 호캉스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홈페이지 캡처

# 서울드래곤시티 - 세계 음식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3종

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 내 대표적인 3곳의 레스토랑에서 각각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다이닝 프로모션 3종을 출시했다.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일요일 브런치 이용고객들에게 1인당 샴페인 한 잔을 제공한다.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에서는 런치와 디너 이용고객들에게 칭따오 생맥주 1잔을 제공해 중국 쓰촨성 지역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 디너 세트 메뉴 칠앤그릴을 주문한 고객들은 6000원을 추가해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캡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와인 한잔으로 한여름 밤의 열기를 식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는 열대야를 피해 여름밤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와인 세일’을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호텔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총 49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디아모르’ 스파클링 와인 및 ‘테루아 앤 비뇨블 샤르도네 비오니예’ 화이트 와인이 ‘1+1 앙코르 상품’으로 선보여진다.

사진=머큐어 호텔 홈페이지 캡처

# 워커힐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풍성한 조식

워커힐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의 쏘도베에서는 여름 휴가를 맞아 온 가족이 행복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조식 무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에 투숙하는 가족 중 어른 동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2층 쏘도베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쏘도베 레스토랑은 아이들을 위하여 친환경 유기농 야채를 사용하는 레스토랑으로, 조식 뷔페는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와인 & 맥주로 시원한 여름 밤 축제 즐기기

글래드 마포에서는 1층 호텔 입구에서 8월 23일과 30일에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정통 프렌치 콘셉트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6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LL층에 위치한 블룸 홀에서는 실내 포장마차 콘셉트의 ‘글래드 포차’ 이벤트를 8월 28일 개최한다. 글래드 포차는 강백수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와 즐기면 좋은 글래드 시그니처 플레이트 메뉴와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하는 글래드 포차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