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호캉스’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먹는 재미’를 중요시하는 피서객들도 연이어 호텔을 찾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도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를 더욱 높이면서도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해 호캉스족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이다. 올여름 호캉스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한 여름 밤의 꿈 ‘시티 나이트 바이브’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루프톱에서 한 여름 밤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티 나이트 바이브’ 프로모션을 8월 9일부터 매주 평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루프톱에서 진행되는 한정 프로모션으로 탁 트인 야경과 함께 도심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티 나이트 바이브는 해피아워 세트, 비어 세트, 샴페인 세트, 위스키 세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해피아워 세트는 생맥주 4잔, 해산물 피자, 치킨, 시저 샐러드 구성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비어 세트는 생맥주 10잔에 모듬 타파스, 과일&치즈 플래터로 구성된다. 샴페인 세트는 로랑 페리에 1병, 디아블로 데빌스 브뤼 루미너스 1병, 바비큐 플레터, 모둠 타파스, 과일&치즈 플래터와 올리브 3종으로 준비되며 위스키 세트는 글렌피딕 15년산 1병, 디아블로 데빌스 브뤼 루미너스 1병, 바비큐 플래터와 모둠 타파스, 과일&치즈 플래터와 올리브 3종, 여기에 소프트드링크 3캔이 추가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맛+영양 한 가득 ‘돌솥밥 특선’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맛과 영양까진 갖춘 돌솥밥 특선을 8월 19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닝룸은 따뜻한 열기가 오래 유지되는 돌솥에서 갓 지은 밥에 지역 특산 식재료와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더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아홉 가지의 돌솥밥을 선보인다.

짭짤하고 매콤한 맛의 오징어 젓갈, 낙지 젓갈 등의 다양한 지역 특산 젓갈이 들어간 젓갈 돌솥밥, 전남 완도에서 공수해 온 싱싱한 전복과 밤, 대추, 산삼배양근 등의 보양 재료들을 가득 담은 전복 돌솥밥, 쫄깃한 식감의 여름철 대표 보양 음식인 오리 불고기 돌솥밥, 달콤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불고기 돌솥밥,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지리산 흑돼지를 사용한 지리산 흑돼지 돌솥밥, 다채로운 제철 나물이 들어가 담백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야채 돌솥밥이 제공된다.

또 그릴에 구워내 재료 본연의 맛과 은은한 숯불 향을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과 생선구이, 쇠고기 등심과 떡갈비, 데리야키 치킨 등은 식욕을 돋우고 소화를 돕는 생강 돌솥밥과 함께 제공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번 돌솥밥 특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무더위 날리기! 아이스 까바로 입맛 UP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최상층에 위치한 샴페인에서 8월 한 달간 시원한 샴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니 아이스 까바 와인 3병과 치즈 플레이트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 카르타 네바다 프레시넷,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중 원하는 아이스 까바 3병을 고를 수 있다. 황금빛 물결이 화려함을 더하고 입안을 짜릿하게 자극하는 버블감이 매력적이다. 또한 아이스 까바에 어울리는 브리 치즈, 스모크 치즈, 에멘탈 치즈, 과일 치즈 등 치즈 플레이트를 함께 내어 풍미를 살리고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운다. 샴페인바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브런치 뷔페부터 디너 뷔페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비아제’ 뷔페에서는 창밖으로 펼쳐진 아라마리나의 뷰를 감상하며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등 특색 있는 메뉴를 비롯해 즉석 쌀국수 등 각종 인기 메뉴까지 선보이는 비아제에서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통해 방문객을 맞고 있다.

금, 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는 디너 뷔페에서는 와인 매니 프로모션을 통해 디너 뷔페 이용객을 대상으로 1인당 1만2000원에 와인을 무한 제공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는 브런치 뷔페의 이용객은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호텔 투숙객의 경우 브런치 및 디너 뷔페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비아제 뷔페 이용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