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가 아시아, 유럽 등 해외 드럭스토어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11번가 글로벌 드럭스토어’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외여행을 갔다가 무겁게 들고 올 필요도, 번거로운 절차의 직구를 할 필요 없이 11번가 해외쇼핑 구매대행을 통해 얼마든지 주요 국가들의 해외여행 필수 기념품을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알뜰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기회에 장만하면 좋을 인기 아이템을 추천한다.

 

◆ 미국 ‘모로칸’ 헤어오일

미국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 헤어오일은 건조한 날씨에 윤기가 없고 잦은 정전기 현상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여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다. 염색, 파마, 화학 물질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도와준다. 또한 퀵 드라이 효과로 드라이 시간을 줄여주며 엉킴을 방지한다. 오일이라 무거운 질감에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을까 생각하지만, 여름철 강한 자외선을 보호해주고 습도에 의한 곱슬거림을 방지해준다.

사용 팁은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2~3펌프 분량을 모발 중간에서부터 끝까지 골고루 발라 갈라진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파마나 염색 전이라면, 모발에 전체적으로 바르고 추가로 펌제나 염색제에도 첨가해 사용하면 모발의 흡수력과 컬러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 일본 ‘돈키호테’ ‘마츠모토키요시’...가성비 높은 생필품 인기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휴족시간 쿨링파스’와 강력한 트린트먼트인 ‘하오니크 더라메라메 트리트먼트’는 일본 드럭스토어의 인기 제품이다.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징폼’ 또한 풍부한 거품과 개운한 세정력으로 인기가 높다.

일본의 대표 주전부리인 곤약젤리는 복숭아맛, 포도맛, 사과맛, 딸기맛, 파인애플맛, 커피맛 등이 있다. 맛있는데 칼로리도 낮고 쫄깃쫄깃한 맛에 일본 여행 때 먹어본 사람은 또 찾게 되는 마성의 식품이다. 다이어트 제품 서플리먼트 판클칼로리미트는 5가지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칼로리미트는 설탕과 지방 흡수를 억제해 식사 후 혈당과 혈중 중성지반 수치의 상승을 억제한다.

 

사진 출처=11번가

◆ 대만 ‘코스메드’...간식 관련 제품 풍성

대만 드럭스토어 ‘코스메드’에서는 관광객들이 한 번에 20~30개씩 대용량으로 구매한다고 알려진 ‘숑바오베이 곰돌이방향제’를 판매한다. 종류는 산뜻한 빨래냄새의 아침이슬, 향긋한 꽃내음의 꽃향기, 달콤한 과일냄새의 과일향 등이 있다.

관광지에서 줄을 서서 구매하는 ‘치아더 베이커리’와 써니힐의 ‘펑리수’, 이지셩 베이커리의 누가크래커 등도 판매한다. 펑리수는 대만 인지도 1위의 대표 간식이며, 파인애플 과육이 가득 들어있어 천연 성분의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대만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사와야 할 품목에 손꼽히는 누가크래커는 야채 크래커 사이에 쫀득한 누가를 넣은 과자다. 단짠단짠이 제대로 조화를 이룬 스낵이다.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돌려 먹으면 더욱 맛있다.

 

◆ 독일, 분유·비타민 등 프리미엄 제품...유럽, 약국화장품 품질 우수

독일 드럭스토어 ‘뮐러’ ‘데엠(DM)’ ‘로쓰만(Rossmann)’ 등은 약국화장품 이미지가 강하다. 유명 아이템 ‘바버 비타민 앰플’은 3만5800원으로 직구 사이트 가격보다 최대 1만원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안정성을 검증받은 아기용품 역시 인기 상품이다. 이외 천연주방세제 ‘프로쉬세제’, 보온물주머니 ‘휴고프러쉬’등이 있다.

사진 출처=11번가

이스라엘 제2의 도시 텔아비브에서 탄생한 ‘사봉(Sabon)’의 인기 직구 품목은 ‘사해소금 바디스크럽’이다. 이 바디스크럽은 허브와 꽃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이스라엘 사해의 소금을 원료로 하여 미네랄이 풍부하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이외 뉴질랜드의 ‘양태반 제품’과 ‘천연 마누카꿀’, 이탈리아의 ‘쥬세페쥬스티 발사믹식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