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구례에서의 첫째 날 밤을 보냈다.

17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 3회에서는 현천마을 입주자 4인이 처음으로 세컨드 하우스에서 밤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데뷔 이후 실질적으로 첫 리얼 라이프 공개에 나선 명품 여배우 전인화는 물론, 믿고 보는 예능 콤비 은지원X김종민과 ‘머슴’ 캐릭터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 중인 막내 조병규의 활약이 돋보였다.

사진=MBN

갓 일어난 모습마저 우아한 전인화는 요거트, 토마토, 바나나, 견과류로 브런치 카페를 방불케 하는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구례에서의 일상을 글로 옮긴 전인화는 간단한 메이크업을 마치고 나들이에 나섰다. 텃밭에 들러 저녁거리를 마련한 뒤 은지원, 김종민을 만나러 간 전인화는 이들에게 식사초대를 했다.

‘이웃 4인’이 모두 모였을 때,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이 깜짝 전화를 걸었다. 그는 후배들에게 “설거지는 너희들이 해. 계란찜 같은 건 하지 말고. 그거 설거지 하면 손목 나간다”며 그릇 씻기 힘든 ‘계란찜’을 금기 메뉴로 선포(?)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전인화가 구례로 떠나기 전 “걱정 없다”던 말과 달리, 아내의 시골 생활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으로 ‘사랑꾼’임을 인증했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선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4인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서 사계절을 보내며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보여준다.

한편, 최근 '자연스럽게'가 보여준 세컨드 하우스에 반해 천 원에 빈 집을 분양 받으려는 일반인들의 문의가 많다. 그러나 '천 원 분양 프로젝트'는 예능 프로그램을 위한 기획으로, 실제로 방송 속 출연자들과 같은 조건으로 세컨드 하우스를 마련하려면 정식으로 집 주인 및 마을과 협의해 빈 집을 매매하거나 임대하고 리모델링 또한 거쳐야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