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도경완, 나은이 만남에 도책바가지 모드 “얼굴이 고구마가 됐네”

도경완이 나은이를 만났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도책바가지’ 도경완과 나은이의 만남이 그려졌다.

사진=KBS

도경완이 나은이와의 만남에 도책바가지 모드를 발동시켰다. 이날 KBS 앞에서 도경완은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의 머리에는 ‘사랑해요 박나은’이라고 적힌 머리띠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니나 다를까, 계단을 올라 도경완 앞에 모습을 나타낸 건 바로 나은이였다. 옆에 시안이도 있었지만 나은이는 도경완을 발견하고 갑자기 달리기 시작했다. 한달음에 달려와 품에 안기는 나은이의 애교에 도경완은 얼굴이 빨갛게 상기됐다.

도경완은 스스로의 얼굴을 이제야 확인한 듯 “얼굴 왜 저래요? 고구마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꿈에 그리던 나은이와의 인사가 끝난 후 시안이에게 도경완은 “삼촌 누군지 알아?”라고 물었다. 하지만 시안이는 “누구예요?”라고 퉁명스러운 태도로 웃음을 자아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윌리엄, 사딸라 김영철 만남에 팬심…벤틀리 젤리 선물에 현혹 icon홍은희, 유준상 11살 연하의 아내 “장모님 허락받으려고 다리찢기” icon유준상, 유희열 악연 공개 “‘스케치북’ 출연에 설움…철저히 외면” icon신예은, 윌리엄 수줍게 만드는 미모 “누나 공주님이에요?” icon박주호-건나블리, 드로잉카페 나들이…초딩 수준의 그림 ‘웃음’ icon가왕트랄로피테쿠스, 장덕철 리드보컬 덕인 ‘예상적중’…지니=규현? icon‘복면가왕’ 아이돌 정체는 태진아, 후배들 앞 무대에 눈물 “나오길 잘했다” icon‘60일, 지정생존자’ 지진희-이준혁-허준호, 시청자 지정 ‘인생캐’ 탄생 icon‘당나귀 귀’ 현주엽, 버논 맥클린에 애정 가득 “합류 전이라 잘해줘야 한다” icon박지훈, ‘인기가요’ 성공적 MC 신고식…빛나는 비주얼+진행실력 ‘감탄’ icon‘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철벽남→스윗삼촌 탈바꿈시킨 ‘리틀이’들 icon'맛남의 광장' 백종원-박재범-백진희-양세형, 19일 황간휴게소서 장사 개시 icon‘바다가 들린다’ 2m 꽃미남 빙구 김요한, 괴력 자랑...노홍철·이천희 ‘쭈굴’ icon'캠핑클럽' '삼시세끼'...여름 안방극장 점령한 언니들의 '일탈' icon‘위대한 쇼’ 박하나, 야망지수 상위 1% ‘미모甲’ 아나운서 강림 icon‘호텔델루나’ 이지은♥여진구, 키스 1초 전 공개...찬성피셜 "온힘을 다한 사랑" icon[인터뷰②] ‘코미디빅리그’ 김민경 PD “신인발굴은 과업, 예능인 양성 선순환 됐으면” icon[인터뷰①] ‘코미디빅리그’ 김민경 PD “방청객 코너, 우리 프로그램 강점이죠” icon‘집사부일체’ 허재, “농구 붐 일으켜달라” 팬 부탁에 수줍은 미소 icon‘같이펀딩’ 진관사, 초월스님 태극기의 비밀 “일장기 위에 덧대고 그려” icon이동국, 박주호 제치고 나은이 최애? 도경완 “방향이 잘못 됐다” icon홍종현, 명계남 이혼 강압에 “후계자 자리 포기하겠다”…강성연 환호 icon‘같이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해피빈 펀딩에 폭발적 관심 “가격에도 의미” icon‘세젤예’ 기태영, 김하경 결혼 또 거부 “알고도 모른 척 할 수 없어” icon기태영, 김하경 일방통행에 폭발 “애처럼 왜 이러니?” icon‘세젤예’ 김해숙, 기침=불치병? “큰 병원 가라”…새드엔딩 가능성↑ icon‘미우새’ 구혜선, 나이 언급에 母벤져스 깜짝 “10살은 어려보여” icon이지은, 여진구 사망소식에 눈물…이다윗 범행 들키자 ‘극단적 선택’ icon구혜선, 신동엽도 놀란 역대급 게스트? “이런 편안한 자세 처음” icon장진 감독 “신하균, 얼굴 주름이 거의 안성기 선배급” icon김종국 아버지 “8남매 건사한 홀어머니, 술 드시면 죽은 막내 이야기” icon강미나♥표지훈, ‘호텔 델루나’ 사내커플 애정행각 “정분이 났네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