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바다가 들린다’ 한소희, 장도연 서핑강사로 변신 ‘물공포증 극복’

‘서핑 문외한’ 장도연이 “서핑 빼고 다 즐거워요”라는 망언(?)으로 크루들을 웃게 했다.

18일 방송된 MBN ‘바다가 들린다’ 2회는 서핑 핫 플레이스와 리얼 캠핑의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핑 크루의 마음을 완전히 빼앗아간 ‘시크릿 해변’과 첫 캠핑장 ‘용화 해변’, 서퍼들의 명소 ‘금진 해변’, 우리 나라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해안도로 ‘헌화로’의 아름다운 풍광은 시청자들 역시 홀렸다.

 

망양휴게소 옆 시크릿 해변, ‘바들 스폿’으로 접수!

7번 국도의 숨은 명소 망양휴게소를 찾은 크루들은 휴게소에서 내려다 보이는 ‘시크릿 해변’에서의 서핑에 도전했다. 말을 이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에는 거짓말처럼 아무도 없었고, 크루들은 당장 ‘도로 위 탈의실’을 재개장해 환복을 마친 뒤 서핑에 나섰다.

서핑 4개월차 한소희의 시범 하에 ‘물 공포증’을 앓던 장도연은 난생 처음 ‘보드 위에 앉기’에 성공해 모두의 환호를 자아냈다. 장도연은 “서핑 전문가 한동훈 오빠보다 소희 설명이 더 쏙쏙 와닿는다”고 말해 로컬 서퍼 한동훈을 머쓱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장도연은 “정말 7번 국도만 잘 다녀도 이렇게 명소가 많다. 해외를 갈 필요가 없다”며 크루들과 함께하는 ‘무계획 여행’에 찬사를 보냈다.

 

첫 캠핑지, 삼척 ‘용화 해변’에서의 사건사고

시크릿 해변에서의 서핑 이후 배가 고파진 크루들은 저녁 메뉴를 고기로 정했다. 장보기 담당 정태우와 김요한은 시장에 가서 고기 8인분을 6만원이라는 정해진 예산에 딱 맞춰 사고, 쌈장과 상추까지 얻는 행복을 누렸다. 하지만 같은 시각 용화 해변 캠핑장에선 캠핑카 바퀴가 모래에 빠졌고, 김요한과 정태우가 오고 나서야 겨우 뺄 수 있었다.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고기 굽기에선 각종 알바의 달인 한소희가 고기 굽기 신공을 발휘했고, 캠핑 장인 이천희는 직접 챙겨온 캠핑 도구로 냄비밥을 비롯한 각종 어려운 미션을 척척 해결해 크루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노홍철은 “뭐 이렇게까지 하냐고 생각했는데…막상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라며 “서핑 여행인데 서핑만 빼고 모든 게 다 완벽해”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여전히 물이 무서운 장도연 역시 “서핑 빼고 모든 게 다 즐거워요”라고 말해 멤버들의 헛웃음을 짓게 했다.

 

파도를 찾아…양양으로 이동!

콘서트 스케줄 때문에 자리를 비웠던 베테랑 서퍼 김진원이 컴백했다. 그는 아침부터 ‘디주리드’라는 뱃고동 소리를 내는 악기를 불어 늦잠 자던 크루들에게 ‘봉변’을 선사했다. 이들의 첫 캠핑지인 용화 해변은 그림처럼 아름다웠지만, 파도가 한 점도 없어 서핑은 불가능했다.

부랴부랴 각 해변 상황을 알아본 한동훈은 “강원도 양양 갯마을은 1시간 거리인데, 이 곳에서는 파도를 탈 수 있다”며 황급히 이동했다. 서퍼들의 또다른 명소인 강릉 금진해변과, 정동진역까지 이어진 ‘바다와 가장 가까운 해안도로’ 헌화로의 풍광은 천혜의 드라이브 코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바다가 들린다’는 7번 국도를 따라 올라가며 우리가 몰랐던 동해안의 ‘힙’한 명소와 맛을 탐험하고, 아름다운 바다에서의 서핑을 즐기는 크루들의 여행기를 담는다. 로컬 소울 서퍼 한동훈과 YB 밴드 드러머 겸 1세대 서퍼 김진원이 가이드를 맡고, 노홍철 장도연 이천희 정태우 한소희 김요한이 서핑 크루로 출연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카카오프렌즈, 달콤한 향 가득 ‘어피치 복숭아워터’ 출시 icon강다니엘, 싱가포르 첫 팬미팅 4600명 집결…팬 영상편지에 눈물 icon‘위대한 쇼’ 인물관계도, 송승헌-이선빈 구 썸남썸녀? 임주환 삼각관계 icon솔로출격 장대현, 24일 데뷔앨범 '필 굿' 발매+팬콘서트 예고 icon김고은X정해인, 가을감성 우♥수커플로 메이크오버(ft. 유열의 음악앨범) icon완전체 핑클, 시청자 만난다...'캠핑클럽' 팬 초대 성사 icon‘타짜: 원아이드잭’ 타짜 박정민X셔플킹 이광수, 손기술 스틸 공개 icon‘호텔델루나’ 이지은♥여진구, 아이유 OST로 완성한 엔딩…최고시청률 11.3% icon'집사부일체' 농구대통령 허재, 'NO LIST' 3선 공개..."욱하지 말자" icon‘미운우리새끼’ 구혜선 스페셜MC 출격+설운도 아들 루민, 1인 방송 '눈길' icon핀에어, 유럽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왕복 최저 75만원부터 icon이주영-문소리-구교환 ‘메기’, 9월 26일 개봉 확정…단짠 힙버스터 icon박지민, JYP 계약만료 앞두고 26일 신곡 발표 'Stay Beautiful' icon‘왓쳐’ 15년전 살인사건 진범 허성태...‘충격’ 서강준vs허성태 숨막히는 ‘소름엔딩’ icon이혜리X김상경, '악마가' 후속 '청일전자 미쓰리' 첫 스틸 공개 icon‘선녀들’ 최희서-전현무-유병재, 이완용 만행에 분노 “30억에 나라 팔아” icon일본 현정권 스캔들 비판...심은경 주연 日영화 '신문기자' 하반기 개봉 icon‘같이 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1차 예약펀딩 마감…목표 초과달성 icon유승호, 27번째 생일 팬들과 함께...팬미팅서 'TMI' 대방출 icon효민, 中웨이보 화제성 랭킹 韓여자 연예인 1위...한류스타 행보 가속 icon조정석-윤아, 오늘(19일) SBS ‘컬투쇼’ 출격…‘엑시트’ 짠내커플 온다 icon‘런닝맨’ 지석진, 우승 차지하며 대한독립유공자 유족회 기부 icon장기용X김아중X김상중 '나쁜 녀석들', 오늘(19일) 네이버 라이브 개최 icon‘아내의 맛’ 정준호♥이하정 둘째 유담이, ‘극성 리액션’ 유발하는 미모 icon‘프로듀스X101’ 이진우-이태승-이우진, 3인조 그룹으로 9월 데뷔 [공식] icon위메프데이 21일, "흑당라떼 990원"外 최대 30%할인특가 축제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김향기-신승호-강기영, 직접 뽑은 2막 관전포인트 icon서예지 '암전', 극장가 여주인공 원탑 영화 '유일'..."공포 대응 주체적"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오창석 “윤소이, 첫 만남에서 키스신 촬영” icon조국 딸, 낙제에도 장학금 1200만원 받아 “면학장학금 취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