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해한 청년 이미지의 ‘갓보검’ 박보검과 ‘멜로장인’ 정해인이 성숙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감성 넘치는 2019 F/W 패션화보로 우수 어린 눈빛을 쏜다.
박보검은 LF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의 19F/W 화보를 공개했다. ‘위드 미-커넥트 미’를 콘셉트로 한 화보에서 박보검은 한층 깊어진 남성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컬러감 있는 니트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코트와 카디건, 트렌치코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레이어드룩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TNGT는 “현재의 나와 새로운 나를 연결하는 다양한 매개체들을 이용해 새로운 시각으로 스스로를 바라보고,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가는 박보검의 모습을 감도 있게 담아냈다”고 전했다. 박보검이 착용한 신제품은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는 정해인과 함께한 2019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시즌 스타일을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해 냈다.
포멀한 수트로 비즈니스맨의 정석 스타일을 보여주는가 하면 캐시미어 스웨터를 입은 모습은 따뜻한 분위기에 부드러운 미소를 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지난해 완판으로 화제를 모은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를 정해인만의 카리스마로 완벽 소화하며 올겨울 또 한번의 대란을 예고했다.
앤드지 관계자는 “이번 시즌 광고 콘셉트는 ‘일상을 스타일링 하다’로 S/S시즌부터 앤드지가 새롭게 선보인 ‘1SANG(일상) 라인’을 정해인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자연스러운 무브먼트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화보는 오늘(19일)부터 전국 매장과 앤드지 공식 온라인몰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LF, 신성통상 제공
관련기사
- 장기용X김아중X김상중 '나쁜 녀석들', 오늘(19일) 네이버 라이브 개최
- ‘아내의 맛’ 정준호♥이하정 둘째 유담이, ‘극성 리액션’ 유발하는 미모
- ‘프로듀스X101’ 이진우-이태승-이우진, 3인조 그룹으로 9월 데뷔 [공식]
- 위메프데이 21일, "흑당라떼 990원"外 최대 30%할인특가 축제
-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김향기-신승호-강기영, 직접 뽑은 2막 관전포인트
- 서예지 '암전', 극장가 여주인공 원탑 영화 '유일'..."공포 대응 주체적"
- ‘옥탑방의 문제아들’ 오창석 “윤소이, 첫 만남에서 키스신 촬영”
- 신문사 기자실서 하림-이희문밴드 라이브공연...에어비앤비 이색 트립
- 조국 딸, 낙제에도 장학금 1200만원 받아 “면학장학금 취지”
- ‘60일, 지정생존자’ 지진희, 좋은 사람에서 대선주자로(ft.폭풍성장)
- ‘우아한 가’ 임수향, 이런 모습은 처음이야! 뉴욕 VVIP클럽 파티걸
- "청순하거나 섹시하거나""...황민현, 시계화보서 독보적 매력과시
- 자연을 오롯이 담다...마녀공장, 신규 브랜드 ‘자오담’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