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론칭 5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랜 기간 브랜드를 대표해온 ‘데님 컬렉션’과 ‘로고컬렉션’의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행사기간 동안 할인 판매한다. 갭의 50주년 ‘데님 컬렉션’은 ‘우리 모두의 데님이 온다’는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더욱 현대적이면서 편안한 스타일로 제작됐다. 세대별 다양한 취향을 겨냥해 여러 스타일과 핏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핏의 스키니 진, 디스트로이드 진, 제깅스부터 신체라인을 잡아주는 하이 라이즈 시가렛 진 등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상품 중 하나인 데님 재킷과 데님 셔츠도 여러 스타일로 선보인다.

갭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로고 컬렉션’은 50주년을 맞아 티셔츠부터 맨투맨 티셔츠,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성인용과 아동용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갭의 50주년 기념 제품은 전국 갭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데님 컬렉션 제품 1개 구매 시 2만원 할인, 2개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고 컬렉션의 경우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전 제품을 50%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갭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지와 갭 온라인 광고상에서 쿠폰을 다운받으면 전국 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복합쇼핑몰 내 갭키즈 매장에서는 브랜드 5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