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니콜 키드먼, '디스트로이어' 파격 변신...샤를리즈 테론-앤 해서웨이도 주목

니콜 키드먼이 범죄스릴러 '디스트로이어'에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니콜 키드먼을 비롯해 작품을 위해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샤를리즈 테론, 앤 해서웨이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영화 '디스트로이어' 속 니콜 키드먼.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디스트로이어'가 니콜 키드먼의 런칭 스틸로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역대급 연기 변신으로 끊임없이 회자되는 샤를리즈 테론, 앤 해서웨이에게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먼저 파격 변신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배우 샤를리즈 테론은 그녀를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등극시킨 '몬스터'에서 미국 최초 여성 연쇄살인마 에일린 역을 맡아 몸무게를 20kg 늘리고 특수 분장을 시도했다.

샤를리즈 테론은 이 영화로 생애 첫 오스카 상을 거머쥐었다. 이후로도 매번 관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어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퓨리오사로 삭발을 단행했고 '툴리'에서는 22kg 이상 체중을 증량하기도 했다.

사진=샤를리즈 테론, 앤 해서웨이. 네이버DB 제공.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연기력을 선보여온 앤 해서웨이는 특히 영화 '레미제라블'에서 꿈과 희망을 잃어버린 비운의 여주인공 판틴 역을 맡아 11kg를 감량하고 돈이 없어 머리카락을 파는 장면에서는 삭발 열연까지 선보였다.

그녀는 이 배역으로 그해 골든글로브, 오스카 등을 싹쓸이하며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앤 해서웨이는 이밖에도 '프린세스 다이어리' 시리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사랑스러운 여왕부터 '레이첼, 결혼하다', '콜로설'의 마약 중독자 캐릭터,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캣우먼’까지 작품마다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꾀한다.

맡는 작품마다 한계를 뛰어넘는 연기 변신을 보여주는 니콜 키드먼은 오는 9월 범죄스릴러 '디스트로이어'로 돌아온다. 영화 '디스트로이어'는 범죄조직 잠입수사 중 죽은 연인의 복수를 그린다. 니콜 키드먼은 기나긴 복수의 끝을 꿈꾸는 형사 에린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 그녀는 특수분장은 물론 의상부터 말투, 습관까지 바꾸며 30대와 50대를 오가는 약 20년의 세월을 연기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이정재-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오디션 통한 신인 발굴 나선다 icon셀럽파이브, 오늘(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 공개…청순돌 도전 icon27일 데뷔 앞둔 엑스원(X1), 타이틀곡은 '플래시'...트랙리스트 공개 icon광화문역-종각역, 지하보도 단절 150m 구간 연결 추진 icon빅히트, 음악게임 회사 수퍼브 인수 "기존 경영진 유임, 독립성 유지"(공식) icon[인터뷰①] '우리집' 윤가은 감독 "아역배우 날 것의 반응, 제대로 담는게 제 몫" icon[인터뷰②] '우리집' 윤가은 감독 "'우리들' 배우 총출동, 하나의 세계 이루고 싶었어요" icon오늘(19일) 컴백 에버글로우, 'Adios'로 남다른 '매혹적 여신' 변신 icon‘캠핑클럽’ 성유리X이진, 화려한 입담+소탈한 인간미 ‘진율 입덕’ 후끈 icon한강 낭만피크닉 'CGV 그린시네마', 30·31일 '유열의 음악앨범' 상영 icon"청순하거나 섹시하거나""...황민현, 시계화보서 독보적 매력과시 icon트와이스, 월드투어 말레이시아서 피날레...본격 신곡 컴백 돌입 icon‘극한면접’ 김재중, 못하는게 뭐에요? 몰카도 극복하고 쿡방PD 입사 icon울림엔터, W프로젝트 베일 벗었다...황윤성부터 이준성까지 icon최대훈,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오빠役 출연 확정…남매케미 기대↑ icon뮤지컬 '헤드윅' 개막, 전동석·제이민·홍서영 "美친 비주얼+파워풀 가창력 뽐내" icon임수정, ‘검블유 완판녀’의 워너비 비주얼! 커리어 우먼→감성 화보 icon'꽃파당' 김민재,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 변신... 성혼률 99% 마훈 役 icon‘서울메이트3’ 유라, 매운맛 먹부림 폭발…이규한 첫 호스트 도전 icon'컴백 D-1' 레드벨벳, ‘음파음파’ 뮤비 오늘(19일) 선공개 '청량 비주얼' icon배종옥-정재영,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 위촉 icon더보이즈, 오늘(19일) 신곡 'D.D.D'로 컴백...선우·에릭 트랙 작사 참여 icon옥션 ‘먼데이옥션’, 송가인 초월페스티벌+초월홍삼 특별혜택…추석 효도 선물 icon위너 김진우, '또또또'로 입증한 #솔로재발견 #미성보컬 #팬사랑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