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이 패션 매거지 화보를 장식해 이목이 집중됐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이 배우 임수정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싱글즈’ 9월 호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또렷한 이목구비에 긴 생머리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터틀넥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임수정은 니트 원피스, 화이트 셔츠,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가을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 또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켜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지난 7월 종영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임수정은 당당한 여성의 표본 배타미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였다. 섬세함 감정연기는 물론, 커리어 우먼룩을 연이어 선보이며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임수정은 ‘검블유’를 통해 냉철한 커리어 우먼부터 사랑 앞에서는 소심해지는 여린 면모까지 다양한 결의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수정은 ‘싱글즈’ 창간 15주년 커버까지 장식하며 뜨거운 인기를 한 번 더 입증했다.

한편 임수정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9월 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