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사전판매 행사인 '추석 미리드림'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추석을 3주 가량 앞두고 미리 준비하면 좋을 인기 브랜드 상품 등을 준비해 할인은 물론 SK페이 포인트 최대 20% 적립, T멤버십 22%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는 정관장, 우체국쇼핑, 그리고 해외직구 상품 등 추석선물로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한 '미리드림 빅브랜드 특가' 제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정관장과 함께 11번가 단독 구성상품을 준비해, '정관장 홍삼정옥고’를 T멤버십 할인을 통해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우체국쇼핑 MD가 추천한 상품들은 최대 15% 할인,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10% 적립하며 모든 상품을 우체국택배로 배송한다.

배송기간을 고려해야 하는 해외직구 상품도 품목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19일 하루 인기 향수 브랜드 ‘조말론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솔가 영양제’ ‘코치 지갑’ ‘WMF 냄비’ 등 해외직구 인기상품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LG전자 75인치 UHD TV’ ‘포트메리온의 식기’ ‘닥터웰 마사지기’ 역시 초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 혜택과 함께 큰 폭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SK페이로 결제하면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20%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이어 11번가는 오는 26일부터는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위한 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