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여름아 부탁해' 윤선우, 이영은 집에 초대...'다정美' 자랑

윤선우가 이영은의 집에 초대됐다. 

19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돌아온 서여름(송민재)을 축하하는 자리에 참여한 주상원(윤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영심(김혜옥)은 여름이가 집에 오는 자리에 주상원을 초대했다.

주상원은 여름이를 위해 피자를 직접 구워 가져갔다. 왕금희(이영은)는 집 앞에서 맞닥뜨린 주상원에게 "상원 씨가 왜요?"라고 물었지만 주상원은 "초대 받았다"고 대답하고 여름이를 다정하게 맞이했다. 

왕금희는 집에 가서 나영심에게 왜 주상원을 초대했냐고 따져물었다. 나영심은 "너무 야박하게 구는 거 아니야"라고 그를 설득하려고 했다. 그러나 왕금희는 "엄마가 말하는 대로 될 일 없으니까 마음 접으세요 그만"이라고 선언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윤선우 간접고백에 철벽..."쉬운 사랑해요" icon'태양의 계절' 하시은, 오창석 숨겨진 아들 존재에 아연실색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둘째 필요없어"...하시은 불안 고조↑ icon'우리말겨루기' 맛보기-맛배기, 시청자퀴즈 옳은 표현은? icon[공식] 구혜선·안재현 파경, 소속사 HB엔터측 "근거없는 소문, 법적 조취 취할 것" icon초밀착 모공파데 등장...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출시 icon디아지오, ‘홉하우스13’ 본격 마케팅 시동...TV광고·뮤페 체험공간 icon제이에스티나, 리뉴얼 기념 '제이위크' 오픈...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icon자연을 오롯이 담다...마녀공장, 신규 브랜드 ‘자오담’ 론칭 icon안젤리나졸리 아들, 매덕스 연세대 입학식 초읽기 돌입 '목격담 연이어' icon원앤원, '박가부대로 바캉스 떠나자' 막바지 휴가철 이벤트 진행 icon이채영, 김사권에 "기분 나쁘니까 언급도 하지마" 이영은 질투↑ icon'우리말 겨루기' 현자-홍준보, 3단계 '의초롭다' 뜻 몰라 탈락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오창석, "전애인 연락온 적 있다"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韓드라마 뻔한 클리셰 "레스토랑 항상 텅텅" icon'웰컴2라이프' 정지훈, 임지연 손깍지+이마키스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icon'열여덟의 순간' 김향기, "나도 옹성우 좋아했어" 한성민과 대치 icon'열여덟의 순간' 심이영, 김선영 위해 차 밀고 에스코트까지 '훈훈' icon'가요무대' 장윤정, '세월아' 열창..."가려거든 먼저 가거라" 호소력甲 보이스 icon옹성우-김향기-신승호 3자대면, "나보다 문자를 믿었니?" 쓴웃음 icon'리틀포레스트' 정소민, 리틀이들 "좋아해요" 고백에 "심장 아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