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옹성우, 신승호가 맞닥뜨렸다.

19일 방송된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는 유수빈(김향기)를 사이에 둔 최준우(옹성우)와 마휘영(신승호)의 삼자대면이 이뤄졌다.

사진='열여덟의 순간' 방송 화면 캡처

유수빈과 마휘영은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며 어린시절을 회상했다. 두 사람은 오락실에서 나와 나란히 집으로 걸어갔다. 그때 유수빈은 "이런 생각이 들었어. 너가 날 참 많이 좋아했구나. 그래서 최준우가 보낸 문자까지 그렇게 나한테 보여주고. 내가 괴로워할 거 알면서. 순간의 질투심이었을까?"라고 물었다.

마휘영은 사과했고 유수빈은 "나도 미안. 그런 마음 들게 해서. 우리 오래된 친군데. 제일 친한"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때 최준우가 나타났다. 최준우는 대뜸 "수빈아, 아무리 생각해도 그거 아닌 거 같아서. 영화 보다가 부담스러워졌다는 거"라고 수빈의 마음을 물었다. 이어서 "분명히 뭔가 오해가 있었던 거 같아. 왜냐면 네 눈빛은 그렇지 않았거든. 뭔데?" 하고 궁금해했다.

난처해진 유수빈은 "나중에"라고 했지만 최준우는 유수빈의 팔을 잡았고 재차 불렀다. 마휘영은 "수빈이가 말하고 싶지 않다잖아" 하고 최준우와 옥신각신했다.

그때 유수빈이 최준우에게 문자를 보여줬다. 그러자 최준우는 "너 이걸 믿었어? 나보다? 그랬구나" 하고 쓴 웃음을 지으며 뒤돌아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