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8월 여행지로 한국을 선정하고 국내 호텔·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제주, 부산 등 주요 도시의 인기 호텔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하며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에서 선결제 호텔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여름휴가와 공휴일을 맞아 호캉스 떠나는 국내 여행객과 한국을 찾은 외국인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특히 각 지역 별 호텔들은 트립닷컴의 높은 후기와 평점을 바탕으로 선정돼 여행객이 호텔 선정시 신뢰할 만한 리스트다.

한국의 대표 여행지 서울에서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PJ 호텔 명동 서울 등이 있으며 탁 트인 바다가 있는 부산에서는 ▲해운대 센텀호텔 ▲한화리조트 해운대 등이 있다. 또한 국내외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주에서는 ▲호텔 리젠트 마린더블루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체험형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액티비티 상품의 할인코드도 함께 제공한다. 외국인 관광객이 대표적으로 선호하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부터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 ▲제주 중문카트 체험 등 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이 2019년 매달 최적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한국은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달의 여행지에 선정됐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 호주, 러시아, 싱가포르 등 트립닷컴 글로벌 지역 12곳에서 함께 진행된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호캉스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호텔, 항공에서부터 액티비티와 기차표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