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현장]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 '은교' 촬영현장 회상 "아무것도 몰랐다"

김고은이 정지우 감독과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용산아이파크몰 CGV에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가 끝난 후 간담회 자리에는 배우 김고은, 정해인과 정지우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배우 김고은은 정지우 감독의 지난 2012년 영화 '은교'로 혜성처럼 등장했다. 김고은은 다시 한 번 정지우 감독과 작업하게 된 소감을 전하며 "(당시)영화에 관해 아무것도 몰랐던 상태의 저를 감독님이 끌고 촬영을 이어갔다. 오롯이 감독님에게 의지하며 갔던 현장이었다"고 '은교' 촬영을 회상했다.

이어 "6년만에 함께하게 된 이번 영화에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감독님 이야기를 빨리 알아들으려고 노력했다. 부담을 덜어드리고 싶었다"는 한층 성숙해진 배우의 자세를 설명했다.

이날 영화를 관람한 김고은은 "행복하게 촬영했던 시간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거 같다"고 흐믓한 마음을 드러냈고 "영화를 보는 이들에게도 이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김문수, 김무성 원색적 비난 “천년이상 박근혜 저주 받을 것” icon[인터뷰] 위너 김진우 "첫 솔로 '또또또', 진짜 제 옷 입은 것 같아요" icon조진웅-손현주 ‘광대들’, 내일(21일) 개봉 앞두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 icon‘호텔델루나’ 아이유OST-베로니카, 美친 파급력! 5주 연속 콘텐츠 화제성 ‘부동의 1위’ icon레드벨벳, 의상 무단도용 의혹...파리99 측 "우리 이미지 그대로 사용" icon‘덕화다방’ 이혜정♥︎고민환, 실적개선 지원 사격 “매출 2배 벌어주겠다” icon워라벨 시대, 에어프라이기→전기레인지까지 '생활 밀접 가전' 판매증가 icon안젤리나 졸리, 서울 방문 SNS 생중계 수준…사생활 침해 우려 icon방탄소년단, 美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5개 부문 후보...베스트그룹 등 icon최현석·김지민, 28일 대구 집콘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 출연 icon[현장] '유열의 음악앨범' 정지우 감독, "김고은·정해인 한 화면서 보고팠다" icon[현장]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 "첫 연하, 김고은과 함께해 행복했다" icon'서수연♥' 이필모, 아들 품에 안고 미소 "13시간 진통 끝, 오잉이가 태어나" icon죠스떡볶이, 매장 이용시 요기요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icon이원종, 모바일게임 '쌍삼국지' 공식모델 발탁...삼국시대 장수 변신 '놀라운 싱크로율' icon메간폭스, '장사리' 내한 중 '도레미마켓' 출연? "화면에 등장, 방송은 미정"(공식) icon데스커, 2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100여개 제품 최대 40%할인 icon"사진 찍고 리뷰 올려주세요"...점보씨프드, SNS 이벤트 진행 icon‘태양의 계절’ 하시은, 오창석 子 정체 알았다…윤소이 따귀 icon‘태양의계절’ 하시은, 오창석-윤소이 불륜 의심에 고통…결혼생활 위기? icon장대호, 마스크 미착용 얼굴 공개…검정색 상의+손목에 수갑 icon김재덕 “SS501, 젝스키스 본보기 삼은 그룹인 거 같아” icon‘비디오스타’ 허영생 “SS501 멤버들 만나고 노래 자신감 생겼다” icon정혁 “어릴 때 부모님 이혼, 케어받지 못한 트라우마 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