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21일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스커가 실시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데스커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2019년 상반기 신제품을 비롯해 데스커의 베스트셀러인 ‘컴퓨터 데스크’와 함께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의자 품목까지 총 100여 종의 제품들을 이전에 없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데스커 브랜드데이에 소개되는 모든 제품들은 무료로 배송되며, 책상류를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무료 시공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데스커는 브랜드데이 실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데스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사동에 위치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를 방문하는 선착순 30명에게 ▲데스커 카페 음료(아메리카노 2잔) 와 ▲기프트 세트(노트 및 필기류)를 증정할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데스커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데스커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데스커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