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익살맞은 아이더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는 브랜드 모델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올 F/W 시즌 화보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정제되지 않은 와일드 느낌의 배경과 일상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바탕으로 다채롭게 촬영된 이번 화보는 아이더 본연의 아웃도어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조하면서도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담고 있다.

박보검은 오렌지, 화이트,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다양한 기장의 다운 자켓을 활용한 스타일을 특유의 섬세한 감정과 표현력으로 담아냈다. 박보검은 지난 2년간 호흡을 맞춰온 브랜드 모델다운 여유와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으며  착용하는 스타일에 따라 포즈는 물론 눈빛과 표정을 다채롭게 구사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사진=아이더 제공

비하인드컷 속에서 박보검은 화사한 오렌지 컬러의 다운 자켓에 그레이 컬러 후드 티셔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트리트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또한 플리스 자켓의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며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박보검은 오랜 시간 이어진 화보 촬영에도 불구하고 포즈는 물론 스타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 제안하며 화보의 완성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또한 현장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