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한 초콜릿과 선물로 진심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어느덧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애인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 한 가득이겠지만, 동시에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에 사로잡혀 스트레스가 쌓이는 이들도 상당수다. 오는 2월14일에는 지겨운 초콜릿 못지 않은 이색 먹거리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 츄이팩토리 ‘츄이마카롱’

<사진=쿠팡>

디저트 카페 ‘츄이팩토리’에서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츄이마카롱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한 달간 마카롱 25개가 들어있는 상자 하나를 2만9000원에 제공하며 2900원 상당의 에클레어를 덤으로 준다. 상자를 2개 구입하는 고객은 에클레어를 무려 4개(1만1600원 상당)나 받을 수 있다.

‘츄이팩토리’의 츄이마카롱은 올해 들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며 프렌치 머랭보다 더 부드러운 맛을 내는 이태리머랭으로 짜낸 수제마카롱이다. ‘츄이팩토리’ 관계자에 따르면 “프랑스 최고급 라뒤데(유명 과자점)이상의 맛을 낼 것으로 자신한다”며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이번 ‘츄이팩토리’의 이벤트는 쇼핑 사이트 쿠팡에 ‘츄이마카롱’을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 마노핀 ‘스윗 프로포즈 머핀’

사진=마노핀

MPK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스윗 프로포즈 머핀’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미, 하트 등을 소재로 달콤한 사랑 고백의 느낌을 강조하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 담겼다. 호두 머핀 위 붉은 장미 한 송이를 올린 ‘와일드로즈’, 초코 머핀에 편지봉투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을 연출한 ‘러브레터’, 커피 브라우니 머핀에 붉은 하트를 얹은 ‘웨딩케이크’ 등 총 6종으로 가격은 각각 3300원이다.

선물용으로 좋은 머핀 4팩은 5% 할인된 가격인 1만2500원, 6팩은 10% 할인된 가격인 1만78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3월 14일까지 프로포즈 머핀 팩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100만원권), 래미스 다이닝 세트(10만원 상당)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20일에 발표한다. 머노핀 관계자는 “초콜릿 대신 장미, 하트 등 사랑스러운 장식이 올라간 머핀 선물로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농심 ‘밸런타인데이 멘토스’

사진제공=농심

식품전문기업 농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멘토스(사탕류 식품의 일종) 특별 패키지 제작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특별 패키지는 길쭉한 사각 형태에 총 4가지 유형의 일러스트가 담긴 팩으로 제작됐는데, 이 4가지 제품을 한 데 모으면 커다란 하트(heart) 모양이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이달 말까지 4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신제품 멘토스 나우민트와 밸런타인데이를 연계해 기획됐는데, 웹사이트에서 멘토스 나우민트 이미지를 9등분한 퍼즐을 맞추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 3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멘토스 나우민트와 함께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등록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멘토스 다이어리 등의 선물도 준비돼있다. 이벤트 참여는 2월 16일까지 농심 홈페이지 내 농시미(www.nongshimi.com)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특별하고 센스 있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멘토스 특별 패키지가 정답”이라며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맛이 특징인 멘토스로 더욱 즐겁게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