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가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를 석권했다.

1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를 발매, 타이틀곡 ‘Adios’로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로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한 에버글로우가 20일 아이튠즈 K-POP 차트 26개국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이튠즈 K-POP 차트에 따르면 ‘Adios’는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스페인, 프랑스, 러시아, 오스트리아, 브라질, 벨기에, ​아일랜드, 슬로바키아, 남아프리카, 태국 14개국 1위, ‘Hush’ 영국, 독일, 아르헨티나, 이스라엘, 이탈리아, 뉴질랜드, 필리핀, 스웨덴, 터키, 아랍에미리트, 베트남 11개국 1위, ‘You Don’t know Me’ 폴란드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Adios’ 9개국 2위, ‘Hush’ 10개국 2위, 상위 Top 5 ‘Adios’ 9개국, ‘Hush’ 3개국, ‘You Don’t know Me’ 1개국 등을 기록, ​총 38개국에 전곡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수퍼 루키 에버글로우의 저력을 확고히했다.

이는 지난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아이튠즈 K-POP 차트 19개국 1위보다 훨씬 더 빠른 성장 속도로 글로벌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한 결과로 해석된다.

또한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Adios’는 모두가 주인공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곡으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월드와이드 1위 는 물론 21일 오전 10시 기준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420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불러모으며 무서운 기세로 성장중이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