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승환이 데뷔 후 최초로 공식 팬클럽 '어스(US)' 1기의 창단식을 연다. 

정승환은 오는 9월 21일 서울 용산구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자신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와의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정승환은 21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동시에 오픈한 ‘어스’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창단식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Find US’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정승환 팬클럽 창단식은 미지의 대륙으로 탐험을 떠나는 듯한 정승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노래할 때 나이답지않은 탁월한 감성을 선보여 일찌감치 발라드계의 대세로 자리잡은 정승환의 앳되고 귀여운 매력이 팬들의 큰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정승환은 생애 첫 팬클럽의 창단을 위해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공식 커뮤니티는 물론, ‘어스’들에게 받은 사랑을 물심양면으로 돌려주기 위해 창단식에 관련된 다양한 활동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이에 오랜시간 공을 들여왔다.

특히 정승환의 첫 팬클럽 창단식은 일반적인 팬미팅처럼 토크와 게임 위주가 아닌 풀밴드 구성의 풍성한 라이브 세트가 준비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성장한 정승환의 팬사랑이 느껴지는 대목.

정승환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는 '유나이티드 승환(United Seunghwan)'의 머릿글자를 조합한 단어로 '정승환을 중심으로 하나된 연합'이라는 뜻과 말 그대로 '함께 할 때 더 완벽한 우리, 우리만의'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어스'는 정승환이 지난 2016년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만들어지는 공식 팬클럽이다.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팬층으로 유명한 정승환의 팬덤은 앞으로 '어스'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8일부터 공식 팬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안테나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