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가 어느새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긴 연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각 호텔에선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비롯해 사랑과 감사를 전하기 제격인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추석 와인세트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추석 와인 선물세트 3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3가지 다른 컨셉의 와인 세트 3종과 레스토랑 식사권이 준비된다. 3종의 세트는 스페인, 프랑스 그리고 호주의 대표 와이너리를 한 곳씩 선정해 해당 와이너리의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을 각각 1병씩 담았다.

이 외에도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 1인 식사권도 준비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호텔 푸드익스체인지에서 9월 6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배송비는 무료이다.

또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명절 음식 및 추석 차례상 부담을 덜어줄 ‘추석 고메박스’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추석 고메박스는 각종 전, 조기구이, 소갈비찜, 삼색나물 등 명절 대표 음식 10여 가지 메뉴 중 5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9월 9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다 드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이 추석을 맞아 호텔 내 혜택을 모두 담은 ‘다(多)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8일부터 19일까지 한정 기간 선보이는 ‘다 드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르 스타일 디너 2인,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 그리고 세미 노천 사우나 이용까지 담았다.

특히 아름다운 남산 뷰와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 디너 뷔페에서 식사하고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이어 몸과 마음의 평안을 찾을 수 있는 세미 노천 사우나를 이용한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면 더할 나위 없이 풍성한 한가위가 될 것이다.

특히, 9월 11일부터 닷새간 디너 뷔페에는 추석 특별 메뉴가 제공된다. 사내 요리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프렌치 스타일의 브레이징 갈비찜’을 비롯해 떡만둣국, 모둠 전 등 푸짐한 요리가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 그랜드 힐튼 서울, 2019 추석 선물세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을 맞아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정육, 수산, 주류 등 6가지 카테고리에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대표 메뉴인 홈메이드 소시지와 마블 케익 세트를 추가 구성했다.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한우 세트 6종, 바다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수산물 세트 6종,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햄퍼 3종, 와인 3종 및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 안동소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독일 태생의 셰프 출신인 총 지배인 번하드 브렌더의 지도하에 독일 정통 소시지를 완벽하게 구현한 홈메이드 소시지 세트,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알파인 델리의 마블 케익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숙박, 식사 등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신라호텔, ‘명인의 손맛’ 전통장 선물세트

신라호텔이 추석을 맞아 ‘명인(名人)의 손맛’이 담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신라호텔은 올해 식품명인의 장맛을 가져왔다. 명문 사대부가 대맥장(메주를 분쇄해 담근 장) 제조의 명맥을 잇고 있는 성명례(72) 명인과 손잡고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자연산 송이버섯 된장, 한우 볶음 고추장 등 2종을 하나의 전통 발효장 세트로 구성했다. 송이버섯 된장은 경북 주왕산 자락의 자연산 송이버섯을 된장과 함께 숙성시켜 버섯향이 듬뿍 배어 있다. 한우 볶음 고추장은 명인만의 장 제조 비법으로 탄생한 고추장에 국내산 최고급 한우를 볶아 혼합한 것으로 비빔밥 양념이나 찌개 요리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고소한 맛과 개운한 끝맛이 일품이다.

실속형 상품인 ‘명인 전통장 스페셜’에는 한우 볶음 고추장 외에도 황금빛 맥된장, 맥보리 고추장, 맥쌈장 등 4종의 장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성명례 명인은 국내산 콩을 항아리에서 16개월 이상 오랜 숙성을 거친 장류에만 ‘황금빛’이라는 타이틀을 붙이고 있다. 오랜 숙성기간으로 좋은 발효균들이 풍부하고 비린내가 덜한 황금빛의 발효장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추석연휴 동안 도심 속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트랙티브 홀리데이(Artractive Holiday)’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는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포함된다. 또한 현대 시티타워 11층에 위치한 19세기 프랑스 화가들의 그림을 옮겨 놓은 역사 문화 공간인 ▲라뜰리에 티켓 최대 3매가 제공돼 소중한 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