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하는 선물 중 육류만큼 든든한 게 있을까. 전통의 먹거리인 고기는 선물로도 실용적이지만 다 함께 둘러앉아 먹기에도 좋다. 가성비 높은 세트로 구성한 육류로 뜻깊은 명절 선물을 마련해보면 어떨까.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한촌설렁탕은 38년 전통을 고스란히 담은 설렁탕 및 육류 선물세트를 준비, 한촌설렁탕 매장과 이연에프엔씨의 공식 온라인 판매몰인 한촌몰을 통해 판매한다. ‘한촌 설렁탕 세트’ ‘한촌 불고기 세트’ ‘한촌 LA갈비&설렁탕 세트’ 총 3종을 준비했다.

‘한촌 설렁탕 세트’는 순수 왕사골과 소고기에서 나오는 육수의 적절한 비율로 30년 이상을 이어온 한촌설렁탕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대표 선물세트다. ‘한촌 불고기 세트’는 청정지역 호주에서 생산된 소고기를 한촌 고유의 양념에 재워 만들었으며 ‘한촌 LA갈비&설렁탕 세트’는 다양한 과일 양념에 한촌 특제 소스로 제운 LA갈비와 설렁탕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다.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속을 갖췄다.

사진=SG다인힐 제공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은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산지에서 엄선해 직송된 최상급 한우를 다인힐의 숙성 등심 전문 브랜드 ‘투뿔등심’만의 숙성 노하우로 완성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투뿔 숙성 등심’은 1++(투플러스) 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이 900g 제공되며 ▲‘투뿔 숙성 안심’ 또한 같은 등급의 한우 안심이 900g 제공된다. ▲‘투뿔 숙성 혼합’은 1++(투플러스) 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과 안심이 각각 450g씩 구성된다. 각 선물세트 가격은 ‘투뿔 숙성 등심’ 17만원, ‘투뿔 숙성 안심’ 19만원, ‘투뿔 숙성 혼합’ 18만원이다. 9월 8일까지 다인힐 8개 브랜드 전 매장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서울, 가까운 경기도권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다인힐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SG다인힐 전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직접 가져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선물세트와 다인힐 기프트카드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다인힐 멤버십 포인트로 돌려준다. 두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