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9월12일)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와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한양대 유통연구센터와 소비자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전국 151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장 선호하는 부모님 추석선물 질문에 현금(69%)과 건강기능식품(34%)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9월 20일까지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올리브영 내 건기식 코너에서 펼쳐지며 세노비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트리플러스 맨&우먼’을 세트로 구성한 트윈세트를 30%, 단품 제품은 25%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용돈봉투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백화점에서는 30% 할인 가격으로 ‘트리플러스 맨&우먼’ 트윈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내 건기식 코너에서는 25% 할인가격으로 10캡슐이 추가로 들어있는 ‘트리플러스 맨&우먼’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세노비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오메가-3,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Mega D) 등 다양한 제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만족도 1위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남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50대를 위한 ‘종합영양 케어 트리플러스 50+’는 물론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가득 채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세노비스 키즈의 히어로 3총사(멀티비타민 미네랄·츄어블 오메가-3·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