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음원강자’ 크러쉬, 9개월만의 복귀...28일 신보 ‘나빠’ 발매

‘믿고 듣는 음원강자’ 크러쉬가 9개월 만에 돌아온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지난 21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옐로 컬러의 정사각형 화면에 ‘190828’이라는 숫자만 표기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궁금증이 쏟아졌다. 이어 22일 자정 의자 위에 앉아 양손을 머리에 대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크러쉬의 모습과 함께 앨범 타이틀, 발매일이 적힌 티저 이미지가 잇달아 공개된 바 있다.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크러쉬의 새 싱글 앨범명은 ‘나빠(NAPPA)’로, 오는 2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신보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팝 장르 곡 ‘Lay Your Head On Me(레이 유어 헤드 온 미)’ 이후 약 9개월 만에 대중 앞에 선보이는 셈이다.

최근 피네이션에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내는 작업물로, 관련 소식이 전해지자 크러쉬만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통해 크러쉬만의 친근하고 편안한 본연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우아해’ ‘잊어버리지마’ ‘오아시스’ ‘뷰티풀’ ‘잊을만하면’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어느새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한 크러쉬는 최근까지도 자신의 앨범 작업 틈틈이 박재범, 다이나믹 듀오, 사이먼 도미닉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왕성하게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각종 페스티벌 출연과 더불어 최근 힙합 크루 팬시차일드의 첫 단독 콘서트에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