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를 앞둔 장대현이 실력파 아티스트 역량을 한껏 드러냈다.

오늘(22일) 0시 장대현의 공식 SNS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의 오디오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장대현은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어 공개된 오디오 프리뷰에는 타이틀곡 '던져(FEEL GOOD)'와 수록곡 '쏘(SO)'의 음원이 일부 공개돼 관심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던져'는 리드미컬한 R&B 베이스의 팝 넘버로, 통통 튀는 분위기의 피아노 라인과 신나는 리듬의 드럼 사운드가 특징이다. 여기에 장대현의 액티브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한 곡에서 경쾌함과 감성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장대현은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작사가로 참여, 전체 멜로디와 랩 메이킹을 맡는 등 뮤지션 면모도 한껏 뽐냈다. 작사에도 100%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앨범 전반에 그만의 색깔을 녹여내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어 수록곡 '쏘(SO)'는 캐치한 기타리프와 그루비한 리듬이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힙합곡으로, 장대현의 소프트한 보이스 컬러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장대현은 노래와 랩까지 소화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제이켠과 빈티지, 고석인과 프로듀서 소파가 의기투합해 장대현이 보여줄 수 있는 색다른 매력과 분위기에 집중했다.

장대현의 1st 싱글 앨범 '필 굿‘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당일 'VIP 런치 데이트'와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진행하며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