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영화 '나쁜녀석들', '그 현장이 알고 싶다' 현장 비하인드 대방출

오는 추석 극장가를 찾아오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열정 가득한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그 현장이 알고 싶다’ 영상을 공개했다.

올 추석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을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그 현장이 알고 싶다’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물.

이번 공개된 영상은 촬영 현장의 활기찬 분위기는 물론, 마동석부터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까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많은 노력을 쏟은 배우진과 제작진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방영된 OCN 인기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 삼아 제작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드라마 속 세계관은 유지하면서도 기존 캐릭터와 새로 합류한 캐릭터들의 신선한 조화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호송 차량이 전복된 도로, 물류창고, 폐성당 등 광대한 스케일이 드러나는 장면들이 이어져 “TV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을 정도의 스케일감이 나올 것”이라는 손용호 감독의 말처럼 더욱 스펙터클하고 압도적인 규모로 탄생했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액션 부분에 굉장히 힘을 많이 썼다”는 손용호 감독의 말과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통쾌함이 느껴지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 장면들이 교차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제로 영화 속에서 패기 넘치는 독종신입 고유성으로 분한 장기용은 최고의 액션을 만들어내기 위해 “서울액션스쿨에서 2개월 동안 열심히 훈련을 받았다”고 밝혔다. 노력 끝에 탄생한 강렬한 액션에 대해 설계자 오구탁 역을 맡은 김상중은 “많은 분들이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나쁜 녀석들의 4인 4색 특급 케미 역시 주목할 만하다. “서로 특별한 말을 많이 안 해도 눈만 보고도 호흡이 맞았다”는 전설의 주먹 박웅철 역을 맡은 마동석의 말을 입증하듯 영화 속에서 서로 다른 색깔을 가진 네 사람이 한 팀이 되어가며 남다른 케미와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액션, 케미까지 더해진 이번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대해 손용호 감독은 “무더운 여름 밤에 시원하게 들이키는 생맥주 한 잔 같은 속이 뻥 뚫리는 영화”라고 언급해 기대를 모은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X1 FLASH’ X1(엑스원), 데뷔 앞두고 “어떻게 봐주실지 무섭다” 고백 icon'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행방불명에 눈물 왈칵...무의도 데이트 공개 icon이플래쉬-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ㄲㅈㅎㄱㄹ" 초성퀴즈 정답은? icon양세종 '나의 나라' 무사 전격변신...시선 압도하는 비장미 icon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2종 가을출시, 화면·배터리·카메라 다 잡았다 icon장기용·박보검·현빈·황민현...가을남자 변신 ‘화보장인’ 누구 icon김응수X변희봉X이창훈, 영화 '양자물리학' 매력철철 악역 3인방 스틸 대공개 icon성인남녀 대다수, 연인간 비밀은 있다..."사생활 안 지켜주면 연애 못 해" icon'모던패밀리' 박원숙-김영옥, 故 김자옥·김영애와 추억소환..."마지막까지 내색 안해" icon서울국제공연예술제, 패키지티켓 매진 기염...국내외 최신작 18편 소개 icon초가을 오감만족 서울국제음식영화제, 프로그래머PICK 10 추천작 공개 icon독도관광 인기↑...NHN여행박사, 울릉도+독도 패키지 제공 icon‘TV는 사랑을 싣고’ 우지원-서장훈, 국대 훈련 중 일탈? “한상수 찾아갔다” icon예술과 가전의 만남,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아트슈퍼마켓' 전시 icon'공블리' 공효진, '동백꽃 필 무렵' 첫 스틸 공개...흰티+청바지 미모방출 icon안재현-구혜선, 인스타 공방ing “괜한 고생 마세요, 배신자야” icon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대형마트 당일배송 서비스...20% 할인쿠폰 제공 icon‘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동휘VS김병철, 운빨과 美친자의 역대급 만남 icon‘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이동욱, 기묘한 첫 만남 “새로 오신 분이시죠?” icon‘구해령’ 신세경♥︎차은우, 첫 입맞춤 공개! 해령 리드에 ‘심쿵’ icon‘제보자들’ 공포의 먹튀 치과, 무분별한 과잉진료 때문? 피해자만 450명 icon‘저스티스’ 나나, “아빠처럼 되고 싶었어요” 농도 짙은 눈물연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