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나가 드라마 ‘저스티스’에서 가슴 아픈 오열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자극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는 존경했던 아버지의 실체를 알게되며 신념이 흔들리는 서연아(나나)의 갈등이 그려졌다.

사진=KBS

서연아는 정해진(이서안)의 제보가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충격에 빠졌다. 지금껏 자신이 추구해온 정의와 가족의 안위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 것. 이에 서연아는 뜨거운 눈물로 힘겨운 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동석(이호재)이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자 서연아는 “저 아빠 존경해서 검사됐어요. 힘 있고 돈 있는 사람들 앞에서 굽히지 않는 소신 있는 검사가 되는게 꿈이었어요. 아빠처럼”이라고 울부짖었다. 그러면서도 어머니의 전화에는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눈물을 삼키며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이 모든 게 송회장(손현주)의 덫이었다는 걸 인지하게 된 서연아는 “남원식당 사건 드러날까 봐 그따위 추잡한 덫을 놓고 우리 아빠를 망가뜨려?”라며 분노했다. 그러면서도 “내 가족의 안전”이 자신의 정의라는 송회장의 말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는 현실적인 고민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리게 만들었다.

자신이 지키고자 한 정의를 따르기로 한 서연아. 그는 서동석에게 장관직 사퇴와 수사 협조를 권유했다. 이어 남원식당 VIP를 체포하며 수사를 진행했다. 이후 서연아는 아버지 문제로 자신을 찾아온 탁수호(박성훈)와 만난 뒤 연락두절됐고 이어 한 검사의 투신 소식까지 전해져 오늘(22일) 밤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나나는 보는 이마저 눈물짓게 하는 농도 짙은 눈물 연기로 극을 가득 채우는가 하면 제보로 인한 충격과 진정한 정의에 대한 혼란, 수사 진행 결단까지 서연아가 느낀 갈등의 심리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몰입을 높인 것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나나가 출연하는 드라마 ‘저스티스’는 매주 수, 목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