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이 핀란드 출시 유리예술가 안나리사 알라스탈로와 함께 자연의 가치를 담은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Glass, Reflection of Life)’ 캠페인은 친환경 트렌드에 맞게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만든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 재질을 사용하는 코렐의 건강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담아냈다.

캠페인은 자연환경과 정원 등 일상 속의 영감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핀란드 출신의 유리예술가 안나리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한국으로 이주한 후 자연친화적 삶을 살며 생명의 원천이 작업의 모티브라고 밝힌 안나리사는 코렐이 추구하는 건강한 유리의 가치에 깊이 동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실제 유리 제작 공정은 그녀의 작업실을 배경으로 진행됐으며 정교하게 만들지만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 그대로를 투영하는 유리제품에 대한 코렐의 철학을 표현했다.

유리와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담은 코렐의 캠페인 영상은 코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렐은 인ㄴ스타그램을 통해 21일부터 9월 4일까지 총 2주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코렐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렐 에바 알머슨 15P 세트(5명), 코렐 스누피 더홈 16P 세트(5명)를 증정한다.

사진=코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