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은이 윤소이를 협박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극본 이은주)에는 윤시월(윤소이)을 찾아가는 채덕실(하시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채덕실은 곰치국을 싸들고 마치 볼일이 있는 척 윤시월의 집을 찾았다. 장정희(이덕희)는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를 느꼈지만, 손님 접대를 했다. 방으로 자리를 옮기자 채덕실은 갑자기 태도가 돌변했다.

눈치를 살피는 윤시월의 모습에 채덕실은 “두 번 다시 마나지 않겠다며 근데 왜 또 만나는 거야? 두 번이나 경고했어 내가 우습니?”라고 태도가 돌변했다. 윤시월은 “죄송합니다 그런데 오해는 하지 마세요 상상하시는 그런 관계 아닙니다”라고 해명하려고 했다.

그러나 채덕실은 “가정 있는 여자가 뭐하는 짓이야”라고 언성을 높이며 “그 사람 지금 너무 힘들어서 방황하는 것 뿐이야 너 때문에 그러는 거 아니니까 착각하지마”라고 경고했다. 오태양(오창석)에게 과거같은 감정이 없는 윤시월은 “알아요 그러니까 걱정하지 말라고요”라고 부탁했다.

채덕실은 “걱정은 내가 아니라 네가 해야지 네가 아무리 흔들어도 내 남편 너한테 안 가 그러니까 헛된 망상 그만하고 넌 네 가정에나 충실해 그리고 또 한번 내 남편 만나다 걸리면 장회장님과 네 시어머니께 다 말할 거야”라고 협박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