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나가 미스터리한 죽음을 맞이해 충격을 안겼다.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연출 한철수, 육정용/극본 권민수/제작 삼화네트웍스)에는 재림(박혜나)의 충격적인 죽음에 얽힌 이야기가 전해졌다.

한국 본가로 돌아왔지만 누구의 환대도 받지 못한 모석희(임수향). 그런 그녀의 추억속에는 오래 전 세상을 떠난 엄마 재림에 대한 추억이 있었다. 적어도 재림이 세상에 존재하는 시간 동안 석희에게도 남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행복이 있었던 것.

다만 재림의 곁에는 남편이 부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석희는 아빠가 궁금한다면서도, 그의 부재가 서운하지는 않다며 오히려 재림을 위로했다. 재림은 속깊은 석희의 배려가 더욱 마음 아프게 다가왔다.

그리고 어느 날, 고풍스러운 빌라 한 구석에서 살인사건의 피해자가 되고 만 재림. 의문스러운 그의 죽음이 석희에게 트라우마를 남겼고, 해외로 떠나게 한 계기가 됐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제국(배종옥)이 이끄는 MC그룹의 오너리스크팀 ‘TOP’이 만들어진 후 처음으로 해결한 사건이기도 했다. 또 윤도(이장우)와도 연관된 듯한 느낌을 더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었다.

이처럼 박혜나는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바탕으로 애틋한 연기를 선보이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더불어 고급 진 자택 안에서 맞이한 비극적인 죽음을 리얼하게 그려내 안방극장에 충격을 선사하기도. TOP팀의 수장을 맡고 있는 배종옥과 극중 딸인 임수향, 또 다른 피해자인 이장우. 그들의 중심에 있는 박혜나가 앞으로 어떤 진실을 숨기고 있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박혜나가 출연하는 MBN, 드라맥스 ‘우아한 가(家)’는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드라맥스, MB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