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이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 측은 오는 25일 정오 세번째 OST인 김민석이 부른 ‘아직’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직’은 주인공 석영(김민석)의 심경을 그린 곡으로, 집안 사정 등 현실적인 문제로 자신을 향한 마음과 뮤지션의 꿈을 접는 수정(정예서)을 붙잡으려는 마음을 담고 있다. 또 따뜻한 피아노 라인과 풍성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이며, 석영을 연기한 김민석이 직접 작사해 한층 더 진심 어린 감정을 담아냈다.

현재 ‘사물사답’에서 자연스러운 연기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호평받고 있는 김민석은 OST 작업까지 참여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 11일 발매된 ‘사물사답’ 첫번째 OST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리메이크 버전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데 이어 신곡까지 공개하며 드라마를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완성시키고 있다.

이번 OST 신곡 ‘아직’에서도 김민석의 음원 파워가 기대되며, 더불어 ‘사물사답’에 대한 관심 역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다. ‘사물사답’에서 김민석이 연기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석영 역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매력적 캐릭터로, 방송 후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 뿐만 아니라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좋을텐데’ 등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 23일 오후 6시에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사물사답’ EP6, 7이 공개된다. 김민석이 가창한 ‘아직 - 사물사답 #3’은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CJ EN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