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김지민의 여행기가 시작된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에서는 배우 박시후, 개그우먼 김지민의 여행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사진=채널A

배우 박시후는 고향 집 강아지 ‘봉구’를 만나기 위해 충남 부여를 찾는다. 생후 9개월된 봉구는 천연기념물 제540호로 지정된 동경견. 평소 봉구와 고향집 앞마당에서의 캠핑을 자주 즐기며 교감을 쌓아온 박시후는 봉구와 함께 떠나는 캐나다 여행을 계획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시후가 나고 자란 고향집 한옥부터 전원생활을 만끽중인 봉구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어 박시후 최측근의 생생한 증언으로 그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폭로된다. 마냥 조용한 아이였을 것 같은 박시후의 개구쟁이 어린 시절 에피소드가 공개돼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출연자 개그우먼 김지민의 등장도 그려진다. 김지민은 장모치와와인 4살 느낌이와 1살 나리를 키우고 있는 4년차 반려인. 평소 삶의 활력소가 된다는 귀염둥이 두 반려견들과 치와와의 고향인 멕시코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을 준비한다.

본격 여행을 앞두고 여행 마니아 박나래에게 조언을 구하기로 한 김지민. 전화통화 도중 멕시코 칸쿤이 ‘허니문의 성지’라는 말을 듣게 된 후 “남자랑 같이 갈 거야”라며 폭탄선언을 해 박나래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김지민과 함께 멕시코로 떠나는 남성의 정체가 공개된다.

스타와 반려동물이 함께 국내와 세계 곳곳을 누비는 글로벌 여행 프로젝트,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두 번째 이야기는 8월 24일(토)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