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국 빌보드는 지난 22일(현지 시각) 최근 ‘HI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9월 16일 정규 앨범 발매를 알린 세븐틴에 대해 “디지털 싱글 ‘HIT’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를 기록했고, 이들은 미국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면서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세븐틴이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 특별한 이유와 목표에 대해 묻는 질문에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활동의 시작이기에 조금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표현하고 싶은 메시지가 대중분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며 또 다른 콘셉트로 나온 만큼 역시 세븐틴답게 모든 것을 소화한다는 반응을 얻는다면 더 기쁠 것 같습니다”라며 뚜렷한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HIT’에 감명 받았다고 전한 기자는 “‘HIT’이 강력한 공연이 될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지만, 첫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이것이 미국 TV에서 공연하기 위해 필요한 노래구나”라고 생각했다며 극찬했다. 이에 버논과 조슈아는 “우리가 바라던 반응이었어요. 그리고 퍼포먼스가 정말 강렬하다는 반응도요, 그리고 이전보다 해외 팬분들께도 훨씬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어서 행복합니다”라며 뿌듯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앞서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An Ode’ 영상 관련한 질문에 세븐틴은“저희 세븐틴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함께 많은 의미와도 연결되어 있어서 앞으로 보여줄 이야기들이 녹아져 있습니다. 때문에 ‘An Ode’ 시리즈 영상을 보면서 컴백을 기다려주시면 더 깊게 빠져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디지털 싱글과의 연장선상을 언급하며 정규 앨범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더불어 앞으로 계획을 묻는 질문에 “하나의 팀으로서 먼저 의논하고 그 방식에 관해 어떻게 대중들에게 접근하면 좋을지 의견을 나눠요. 그러면서 성장하고 성숙해졌습니다. 언제나 저희는 우리가 하는 음악이 지금 세븐틴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일치하길 원해요”라며 진중함이 느껴지는 답변을 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준비된 계획에 대해 “월드 투어 ‘ODE TO YOU’를 앞두고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공연을 통해 더 많은 캐럿 분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전 세계로 펼쳐질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오는 9월 16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 예정인 세븐틴은 앞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