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이 딸 김소연 대신 동방우를 만났다.

24일 방송된 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는 강미리(김소연)를 보호하는 전인숙(최명길)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한 회장이 강미리를 찾는다는 소식에 전인숙은 "회장님은 내가 맡을 테니 넌 걱정하지 마라. 그 인간은 내가 제일 잘 아니까"라고 한 후 한종수(동방우)를 만나러 갔다.

나혜미(강성연)은 전인숙을 발견하고 "당신 지금 뭐하는 거야. 왜 왔어? 또 뭘 속이려고" 하고 깜짝 놀랐다. 그러자 전인숙은 "회장님께서 내 딸을 부르셨다더군. 그래서 어미인 내가 왔어. 그쪽도 알겠지만 임신 초기는 매우 조심해야 하거든"이라고 응수했다.

나혜미가 "뭐? 그쪽? 어디서 반말이야?"라며 화를 냈지만 전인숙은 눈 깜짝 안 하고 "그럼 내가 너한테 존대를 해야 할 이유는 뭐니? 이제 이 집안 사람도 아닌데"라며 한 회장의 방으로 향했다.

한 회장은 강미리가 임신한 게 진짜냐고 묻곤 "태주, 강미리와 이혼하지 않으면 후계자 자리는 없어"라고 선언했다. 전인숙은 "태주 의견 존중할 겁니다"라며 "다 제 욕심이었죠. 어차피 능력 있는 아이들이고 충분히 자기들 힘으로 먹고살 수 있을 거고요. 애도 충분히 훌륭히 키울 거고요"라고 말했다.

한종우가 무슨 속셈이냐고 물었지만 전인숙은 "속셈 같은 거 없습니다"라며 "아무리 끝이라도 할아버지 되실 분에게 손자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요"라고 전했다. 한종수는 "당연하지. 안 돼. 그 애는 내 핏줄이야. 내 손주"라고 미심쩍어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