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무크에서 실용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된 엠무크 2019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구두 브랜드 무크의 세컨드 브랜드이자 온라인 전용 엠무크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라인으로 탄생했다. 이번 시즌에는 소재 자체의 퀄리티와 본연의 컬러감에 초점을 맞춰 세련된 무드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였다.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엠무크 여성화는 이번 시즌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테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즌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들로 완성된 FW 컬렉션은 여성미와 세련미를 강조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14K 골드 도금 메탈 장식과 웨빙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화는 5cm의 안정적인 굽높이와 푹신한 쿠션감을 자랑하며 슈즈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연출을 가능케 한다.

남성화의 경우 가을시즌 필수 아이템인 로퍼를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드레스화, 편안한 착화감의 스니커즈 등 다양하게 출시돼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니멀한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소재의 베이직 로퍼는 드라이빙 스타일의 아웃솔로 가볍고 편안하며 포멀한 룩부터 세미 캐주얼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에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엠무크의 F/W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무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엠무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