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광고인지 뮤직비디오인지 헷갈리는 독보적 비주얼을 연출했다.
현아는 최근 진행된 캐주얼브랜드 클라이드앤의 패딩광고 촬영장에서 뮤직비디오 같은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모았다. 클라이드앤은 현아를 모델로 기용한 패딩시리즈 '애착패딩'의 TV 광고를 선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내 룩에 #착’이라는 컨셉으로 스트리트룩, 스포티룩, 스쿨룩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애착패딩의 매력을 연예계 대표 패션아이콘인 현아가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TV 광고는 클라이드앤이 추구하는 캐주얼한 스트리트 감성과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마치 뮤직비디오 같은 느낌으로 진행됐다. 촬영 현장에서 현아는 연신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아가 참여한 이번 패딩 캠페인의 아이템들은 오는 9월부터 전국 클라이드앤 매장과 무신사를 통해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올리브영, ‘위챗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모바일 간편결제 ‘강화’
- '런닝맨' 이광수·하하·전소민, 벌칙쇼 '최고의 1분'...오늘(26일) '런닝구' 진행
- 서류전형 당락 결정 ‘평균 13분’ 소요...최고 평가요소 ‘직무경험’
- '슈돌' 벤틀리, 윌리엄 방문학습 중 '프로도강러' 시선강탈
- 독도방어훈련, 오늘(26일) 1차 종료...韓日문제로 2차 앞당길 가능성↑
- 대기업 45.6% “하반기 대졸신입 채용”...SK·롯데·CJ 공채 ‘9월 첫째주 시작’
- 정종선, 공정위원회 오늘(26일) 열려...대기발령 상태서 학부모 술자리?
- '그리즈만 2골' 바르셀로나, 레알 베티스 5-2 제압...2002년생 안수파티 데뷔
- 하반기 업종별 신입 채용전망…정보통신·자동차 ‘웃고’ 기계·중공업 ‘울고’
- G7 정상들, '러시아 G8 복귀' 반대...美트럼프 제외
- 홍콩 12주째 송환법 반대 시위, 최루탄-화염병 재등장...28명 체포 부상자 속출
- '유열의 음악앨범', 개봉주 예매율 정상...레트로 감성멜로 흥행하나
- 장대현 데뷔 팬콘서트, 엑소 디오 커버부터 미발매곡까지 감동의 90분
- '집사부일체' 노사연♥이무송, 현실 케미 폭발 "결혼은 복권"...최고시청률 7.8%
- 이동건, 최강 사기꾼팀 리더 변신...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캐스팅
- '미운우리새끼' 김희철母, 아들 중드 시청+게임 일상에 폭발...최고 20.3%
-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 입맞춤 로맨스 스타트...비하인드컷 대방출
- '힘을내요 미스터리', 9월 11일 추석 개봉 확정...반전美 메인포스터 공개
- 차승원X김성균X이광수 '싱크홀'(가제), 대본 리딩 현장 공개...27일 크랭크인
- '양자물리학' 박해수X서예지, 유니크 콘셉트 화보 공개...독보적 아우라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