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는 물러가고 봄이 성큼 다가오자 뷰티 업계는 봄맞이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 2016년보다 더욱 풍성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스프링 컬렉션이 코덕들의 지갑을 싹쓸이 하는 중. 여성들의 얼굴에 화사한 분위기를 뿌려줄 2017 S/S 메이크업 컬렉션 중 비교적 최근에 출시해 더욱 반가운 컬렉션 네가지를 소개한다.

 

입큰은 만개하는 꽃들처럼 생기 넘치는 봄의 에너지를 전해 화사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2017 SS 메이크업 '메종 드 플로라' 컬렉션을 출시한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오렌지 톤의 플레임 컬러를 중심으로 오렌지 레드, 핑크 코랄 등 얼굴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할 수 있는 색상들을 그대로 담아 내 SS 시즌에 보다 더 싱그럽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좋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메종 드 플로라'는 산뜻한 오렌지 코랄 톤의 아이섀도우로 총 4가지의 색상들로 구성됐다. 다이아몬드와 자수정 성분을 함유해 고급스러운 펄감이 돋보이며 부드러운 제형, 높은 밀착력으로 선명한 아이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킨다. 세미 매트 타입의 립스틱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오렌지 블룸'와 오일 틴트 밤 타입의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로즈 코랄'도 구성됐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달콤하고 우아한,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 판타지 '코랄류드(CORALUD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스쁘아의 '코랄류드 컬렉션'은 2017 S/S 트렌드 컬러 '코랄'과 '누드' 두 가지 컬러로 표현하는 봄의 프렐류드(Prelude, 서곡)를 6가지 아이템에 담았다.

메인 아이템인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은 동양인의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12가지 코랄·누드 컬러의 그라데이션을 담은 아이 앤 치크 팔레트. 이 외에도 바를수록 컬러와 광택을 더하는 립 틴트 '코랄류드 볼륨 틴트 라커'와 솜처럼 포근한 제형의 립 틴트'코랄류드 코튼 립 크림', 치크와 아이섀도의 밀착력 있는 발색을 돕는 '코랄류드 치크 앤 섀도우 듀얼 브러시'와 페미닌한 무드의 퍼퓸 '코랄류드 오데토일렛', 달콤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는 누드와 코랄 컬러의 '코랄류드 패션네일' 등을 선보인다.

 

리엔케이는 2월을 맞아 여자가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순간을 테마로 한 2017 메이크업 컬렉션 ‘패션 포 브릴리언트(Passion for Brilliant)’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세련된 여성미와 일상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메이크업 콘셉트로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5종과 ‘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됐다.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세미 매트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들뜸 현상이 없고 밀착력이 좋으며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2가지 콘셉트로 선보이는 리엔케이 ‘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는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세미 스모키까지 완벽한 원스톱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4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비디비치는 다가오는 3월, ‘비디비치’의 2017년 스프링 컬렉션 '스플렌디드 헤일로(SPLENDID HALO)'는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주목받는 제품은 일명 바비인형 한채영의 ‘리즈틴트’로 불리는, S/S 시즌 신제품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 New 컬러 #10 리즈핑크이다.

‘NEW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 #10 리즈핑크’는 비디비치 고유의 모던함과 바비인형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바비 시크 핑크’ 컬러로, 틴트의 지속력, 루즈의 색감, 글로스의 촉촉함을 겸비한 틴트 라커이다. 가볍게 바르면 틴트처럼 은은하게 물들고, 덧바를수록 선명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표현되는 스마트한 하이브리드 립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