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녹여주오’가 28일 첫 방송을 확정지으며 지창욱과 원진아의 냉동인간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tvN '날 녹여주오' 제공

tvN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는 24시간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다. 설렘 케미가 폭발하는 지창욱 원진아 조합, 냉동인간이란 소재로 펼쳐질 색다른 해동 로맨스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너와 내가 가장 뜨거운 순간 33˚’란 카피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간의 평균 체온이 36.5도, 33도는 저체온을 의미한다. 그런데 마동찬(지창욱)과 고미란(원진아)의 체온은 가장 뜨거워져도 33도다. 두 사람은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참여, 24시간만 냉동됐다가 깨어날 예정이었지만 눈을 떴을 땐 20년이 지나있는 황당한 상황을 마주한다. 설상가상 생존하기 위해선 체온이 33도를 넘지 않아야 한다는 부작용을 얻게 된다. 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은 금지다. 가슴이 뛰고 체온이 올라갈수록 생존의 위협을 받기 때문이다.

그래서일까. 희뿌연 아이스가 피어오르는 곳에서 잠을 자듯 누운 채로 얼어있는 듯한 마동찬과 고미란 사이엔 애틋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미란을 바라보는 동찬의 슬픈 눈빛과 그녀에게 닿을 듯 닿지 않는 손, 하지만 동찬이 아닌 다른 어딘가를 응시하는 미란의 눈동자는 무엇을 의미할까. 20년간 얼어있다 깨어나 2019년을 맞이한 두 남녀가 어떻게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써나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날 녹여주오’는 ‘호텔 델루나’ ‘아스달 연대기 Part 3’ 후속으로 28일 밤 9시 시청자와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