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정직원 채용 면접 2차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연출 백승룡 극본 김솔지)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코믹 드라마다.

첫 번째 티저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웹툰에서만 봤던 캐릭터들의 실사 이미지가 베일을 벗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오늘(27일) 공개된 영상에는 천리마마트의 정직원을 채용하기 위한 면접 과정이 담겼다.

첫 번째 지원자는 등장부터 과격하게 재킷을 집어던진다. 금목걸이에 금시계, 화려한 무늬의 셔츠, 거기에 차마 영상엔 담을 수 없는 ‘쎈’ 언어까지 딱 동네 불량배다. 그런데 천리마마트 사장 정복동(김병철)은 "커뮤니케이션 합격!"이라 외친다. 뽀글머리의 두 번째 지원자는 면접장에서 헤어세팅기 코드를 꽂을 콘센트를 찾는데도 바로 합격한다.

정복동은 왜 이렇게 말도 안 되는 지원자들에게 합격을 남발하고 있을까. 지난 24일 공개된 영상에서 “대마그룹에 젊음을 바친 나를 회장은 망해가는 천리마마트로 좌천시켰다”라며 비장하게 읊조리던 그는 “그리고 난 복수를 시작할 예정이다”라면서 ‘천리마마트 정직원 공개 채용’ 광고판을 보고 있었다. 만면에 떠오른 그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이제야 이해가 된다.

일반 면접장이라면 탈락했을 지원자들의 개성 아닌 개성. 마트를 망하게 하려고 작정한 정복동에겐 훌륭한 합격의 이유가 됐다. 그의 계략을 꿈에도 모르고 이 환장할 조합을 보고 있는 점장 문석구(이동휘)는 당혹스러울 수밖에. “우리 마트가 이상해”라는 그의 속마음처럼, 천리마마트는 아무리 봐도 이 세상 마트는 아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원작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이끌어가는 재기발랄한 이야기로 네이버웹툰 연재 당시 누적 조회수 11억뷰 기록을 세운 김규삼 작가의 동명 웹툰이다. ‘배우학교’ ‘SNL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등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작품을 만들어온 백승룡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9월 20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